페라리 휴대폰 케이스가 내 손에, '클래시 오브 킹즈', 이벤트 실시

일렉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에 이탈리아 자동차 업체 페라리의 국내 오피셜 라이선스 프로덕트 라인 독점판매권자인 에스에프원지피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게이머의 영지를 기점으로 전세계 게이머와 전쟁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2015 올해의 게임' 전략게임 부문, '페이스북이 선정한 2015 올해의 게임'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일렉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클래시 오브 킹즈'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는 게임 스크린샷 4장을 이용해 자신의 게임 스토리를 구성한 후 공식 카페에 등록할 수 있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겐 3,000골드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게이머 10명은 7만 원 상당의 페라리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페라리 휴대폰 케이스는 가죽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일렉스의 관계자는 "2015년 최고의 게임으로 뽑힌 '클래시 오브 킹즈'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페라리의 국내 오피셜 라이선스 프로덕트 라인 독점판매권자 에스에프원지피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보상과 함께 '페라리 고급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로 드리니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킹즈151223
클래시오브킹즈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