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만에 HD로 돌아온 '오딘 스피어', 예약 판매 실시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지난 2007년에 발매된 PS2용 게임 '오딘 스피어'를 '리메이크'한 롤플레잉 게임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ODIN SPHERE: LEIFTHRASIR)' 일본어판의 오는 1월 6일부터 1월 13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1월 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인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는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중후한 세계관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RPG '오딘 스피어'의 발매 이후 9년만에 HD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리크리에이트' 작품이다. 게이머는 아름다운 세계와 풍부한 감정이 세밀하게 묘사된 캐릭터를 2D 스크롤 액션을 기반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경 미술화가 가득한 아트워크 북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 아트웍스(일본어판)'이 제공된다. 해당 아트워크 북에는 바닐라웨어 스태프에 의해 새롭게 그려진 일러스트가 다수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는 오는 1월 14일 PS4와 PS비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오딘스피어
오딘스피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