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녀 최혜연', 탑게임의 신작 '대전신' 모델 발탁!

탑게임은 오는 2월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엥 웹게임 '대전신' 홍보모델로 맥심녀, 루리웹녀로 알려진 인기 모델 최혜연을 선정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대전신
대전신

'대전신'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화려한 액션, 높은 품질의 타격감을 구현하는 신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것은 물론, 삼국지를 판타지한 스토리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과 섹시한 눈매가 매력인 모델 최혜연은 카리스마 대전신의 중국 모델 이였던 안젤라베이비에 이어 한국 서비스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

탑게임은 최혜연과의 모델계약을 기념하여 '대전신' FGT를 오는 21일 진행 할 예정 이며, 사전가입 혜택과 칭호, 경품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신
대전신

탑게임의 한 관계자는 "모델 최혜연이 대작 웹RPG인 '대전신'의 모델로 계약이 성사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대전신의 홍보활동으로 온라인 배너 및 화보집 등의 게임 광고에 모델로 등장 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 화보 및 홍보 영상물 등에서 활약하게 됐다.본인이 가지고 있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강하게 어필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신' 홈페이지(3k.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