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레쿠코리아의 신작 'T.O.P',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조영준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T.O.P :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T.O.P'는 '다크나이트'에게 납치된 일행을 되찾고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궁수, 마법사, 치유사 등 5명의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으로 여타 모바일 게임 전투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조작 방식 또한 편리해 통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레쿠코리아는 'T.O.P'를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서비스 하기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수령할 수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레쿠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자사의 최대 기대작인 T.O.P가 이제 구글플레이를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 분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하기 전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O.P'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OrgJVL)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

: 레쿠코리아 T.O.P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