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서버를 증명하라, '로마시대' 서버패권전 개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로마시대'에 1서버부터 4서버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한 서버패권전을 개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서버패권전은 금일부터 오는 1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기존과 달리 1서버부터 4서버까지 4개의 서버가 대결을 펼치는 4파전으로 확정됐다. 또한, 게이머들은 이번 서버패권전 기간 동안 기존과 동일하게 서버패권전 전용 전장으로 이동해 몬스터 또는 타 병사 토벌과 요새 점령을 통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목표 점수 도달에 따라 게이머 개인에겐 병사, 자원, 골드가, 길드에겐 사기충천 보물상자, 길드기금 등이 지급된다. 순위 보상도 주어져 순위권을 달성한 게이머는 병사, 가속, 골드, 보석, 보물상자 등을, 길드는 사기충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서버패권전에서 승리한 서버에는 다량의 이벤트 금광이 지도에서 생성되는 '금광 핫타임 이벤트'가 보너스로 주어진다. 이 밖에 신규 서버인 3서버 전투지존 당첨자가 금일 오전 11시를 기해 최종 확정돼 1위에게는 로마시대 1돈 순금반지가, 2위에겐 2,000골드, 3위 달성 게이머에겐 1,000골드가 각각 선물로 증정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로마시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마시대160121
로마시대1601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