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5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 7종 설날 기념 이벤트 등

-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원더5마스터즈'와 '그랜드체이스M', '괴리성밀리언아서', '강철의기사',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루나전기', '엑소스사가'로 게임 접속부터 특별 던전 오픈, 특별 컨텐츠 추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원더5마스터즈'는 지난 2월 4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윷 코인'을 이용해 실제 윷놀이와 동일한 방식의 이벤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골드'와 '에너지', '3성 만능 진화석', '4성 만능 진화석', 'R 제련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어, '그랜드체이스M'은 오는 2월 18일까지 몽키 선물 주머니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도안과 환영의 미궁과 탐험에서 드랍되는 재료를 이용해 'GEM'과 ' '아이템 재분배권', '랜덤 정수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몽키 선물 주머니'를 제작할 수 있다.

다음으로,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정월형 설이'가 설 이벤트 강적으로 등장하며, 매일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크리스탈'과 'SP 열쇠', '치아리 열쇠', '키라리 열쇠'를 제공한다.

'강철의기사'는 2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무기/방어구 랜덤 변경권', '금의형 담의' 등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제공하고, 동일한 기간 내 열리는 '화염 괴수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금의형 담의'와 '담의의 마스터 장비'를 지급한다.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는 오는 2월 18일까지 '복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던전 플레이 중 드랍되는 '복 주머니'를 모아 '다이아', '금화'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2월 7일과 8일, 9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베른슈타인 용병 조각' 및 '베라&카르소멘 용병 조각', '에핑' 용병 조각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루나전기'는 오는 2월 18일까지 신년 한정 이벤트 던전을 통해 '장비/동료 진화재료'와 5성 초월 전용 캐릭터 '루'를 제공하고 출석 이벤트와 버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엑소스사가'는 오는 2월 12일까지 던전 플레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각 영웅별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의 장중선 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게이머들에게 보다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총 7개 게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설 이벤트
아이덴티티모바일 설 이벤트

- '길드오브아너'설 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에 투기장 리그제, 길드 라이벌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금일(5일) 실시했다.

투기장은 지정된 공간에서 이용자간 전투를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리그 별 매칭과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는 리그제를 새롭게 도입했다.

리그는 점수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마스터, 챔피언 등 총 13개로 나눠지며 이용자들은 매주 누적된 투기장 점수에 맞춰 해당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보상은 주간 단위, 월 단위로 리그 단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이와 함께 길드 대전의 재미 강화를 위해 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했다. 라이벌 시스템은 길드 대전 입장 시 부대 전투력을 기준으로 나열된 이용자 본인의 순번과 동일한 순번에 위치한 상대편과 라이벌로 정해지는 콘텐츠로 지정된 상대를 이겼을 경우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길드 대전 전용 슬롯, 길드 홍보 게시판 등을 추가하고 세력 별 도감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에도 힘썼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및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게임에 연속으로 접속하면 루비,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25일까지는 모험모드에서 플레이 시 단검, 4성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1일까지 '메리설날'로 4행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4성 수호신, 5성 부대원을 선물한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투기장 리그제 도입으로 주간 단위로 지급되던 보상 외 월 단위의 시즌보상이 추가되면서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한층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으로 무장한 '길드오브아너'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 신규 이미지
길드오브아너 신규 이미지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족 대 명절 설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금일 자정부터 14일(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강화합성 시 재료 몬스터로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클리어 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몬스터는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강화합성에 사용하면 일정확률로 스킬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 13개로 이루어진 강림 챌린지 '노 컨티뉴' 던전이 등장하며 클리어 한 단계에 따라 '호노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에는 게릴라로 노멀 던전을 클리어 하면 경험치가 1.5배 증가하거며,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정 던전의 드롭률이 2배가 된다. 특히 14일까지는 '성보의 유적' 등장해 더욱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5일(금) 4시부터 15일(월) 3시 59분까지 매일 접속하면 총 10일 동안 타마도라를 10개 획득할 수 있으며, 12일(금) 15시부터 13일(토) 14시 59분까지 1차, 13일(토) 15시부터 14일(일) 14시 59분까지 2차로 24시간씩 걸쳐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5일(금) 12시부터 14일(일) 23시 59분까지 '전설의 눈 덮힌 협곡'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HP 강화' 등 4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알'의 드롭 확률이 20배 상승된다. 또한 같은 기간 모든 강림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은 10배가 되고 15일(월) 11시 59분까지는 노멀 던전에서도 '+알'의 드롭률이 3배가 된다.

마지막으로 8일(월) 자정부터 10일(수) 23시 59분까지 설날을 기념하는 특별 던전이 3일 동안 한정적으로 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하루에 한 번만 클리어 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으로 3일간 매일 클리어 하면 황제 골드 드래곤과 마법석을 각각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의 설날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설날 이벤트
퍼즐앤드래곤 설날 이벤트

- '디지몬 소울 체이서',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및 보상 기능 추가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및 보상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스테이지 별로 클리어 미션과 보상이 추가됐으며, 스테이지 패널 하단 UI와 정보 UI 등을 도입, 보다 원활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시련 던전은 '사(산티라몬)'가 종료되고, 4일부터 새로운 시련 던전 '오(인다라몬)'이 시작됐다.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소비한 스태미너만큼 이벤트 코인인 '복조리'가 지급되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랭킹을 산출, 별도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복조리'는 100개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며, 복주머니는 디지코인, 스태미너, 디지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디지코어 소환권, 스타코어, 주인공 디지몬 소환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설 패키지가 추가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전투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을 새롭게 추가하고 보상 기능을 적용했다”며 “설 연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체이서 업데이트
디지몬 소울체이서 업데이트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각성 영웅 3종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각성 영웅'인 '벨스노우', '화이', '아수르'의 추가로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벨스노우'는 버프를 걸어 파티를 더욱 강하게 하고 각성 영웅 중 1명을 소환할 수 있는 소환사 캐릭터이며, '화이'는 피닉스의 힘으로 생존력을 높이고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아수르'는 공격형 전사로 적 모두를 기절시키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연휴 기간 중 4일 이상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SSS급 동료뽑기권'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오는 7일부터 접속 게이머를 대상으로 200만 골드를 증정하는 '설날 세뱃돈 이벤트'도 실시하며, 공식 카페에서는 인증 전용 게시판에 설날과 관련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0루비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등 4종 모바일게임에 설 맞이 이벤트 실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설을 맞아 '드래곤빌리지' 등 자사의 모바일게임 4종에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1 붉은 원숭이 구출하고 '적오곤' 획득의 기회를

'드래곤빌리지1'은 2월 25일까지 '붉은 원숭이 구출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붉은 원숭이를 1마리 이상 구출하면 3시간에 한번씩 골드, 황금 다이아, 드래곤 '적오곤'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붉은 원숭이를 5마리 구출할 때마다 황금다이아 1개를, 25/44/50/75/100마리를 구출하면 각각 등급별 적오곤을 확정 지급한다.

드래곤빌리지2 행운보따리로 '푸르푸르 드래곤의 알'을 얻자

'드래곤빌리지2'는 2월 17일까지 '행운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동방 떡국을 모아 행운보따리를 구입하면 기간 한정 드래곤의 알인 '푸르푸르 드래곤의 알', '빛나는 의문의 알' 등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출석체크로 돌탱이 드래곤의 알을 얻고 50레벨까지 육성 후 승천시키면 승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돌탱이 드래곤을 키워라', 윷놀이를 통해 나온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윷놀이', 해골요새에서 숫자를 획득하여 빙고판을 완성하는 '해골요새 빙고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국지책략전 떡국 줄게 백옥 다오 - 떡국 이벤트

'삼국지책략전'는 2월 6일부터 10일까지 '떡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기토전에서 승리하면 떡국을 얻을 수 있는데 떡국은 개수 별로 백옥, 무궁수훈장, 국보보물함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백옥 결제 시 추가로 무궁수훈장을 지급하는 결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하철이야기 정전된 지하철을 밝혀주세요!

'지하철이야기'는 2월 13일까지 '지하철 정전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지하철역에서 '행사녀'를 만나 정전 이벤트를 선택하고 기부하면 정전을 해제한 역 개수에 따라 다이아를 지급한다. 정전 이벤트에 기부 금액 랭킹 1위부터 30위 게이머들에게는 '한복남' 또는 '한복녀' 스킨을 무작위로 지급하며,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참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 도토리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www.dragonvillage.net와 '삼국지책략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tactic), '지하철이야기'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ubwayga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로 모바일게임 설 이벤트
하이브로 모바일게임 설 이벤트

- 이엔피게임즈, 자사 모바일 게임에서 새해 명절맞이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크로우', '명장의조건', '맞짱탁구LIVE'가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던 '크로우'는 로그인만 해도 50다이아와 함께 '떡국', '새해 연하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떡국' 아이템은 일일 최대 300개까지 설날 스페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2월 6일(토)부터 14일간 7일 이상 접속하는 50레벨게이머들 중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명장의조건' 게이머들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푸짐한 설날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적장 처치 후 획득한 복주머니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설 한복 코스츔과 설 기념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맞짱탁구 LIVE'는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8시에 푸시 메시지 발송과 함께 접속하면 지정된 아이템을 지급하며, 2월 6일(토)부터 이틀간 플레이 시 골드 2배 지급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2016년에도 이엔피게임즈와 함께 즐거운 새해가 될 수 있도록 새해 명절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접속하기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3종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3종

- 제이앤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조조삼국전' 사전등록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5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조조삼국전'의 사전등록 실시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조조삼국전'은 중국의 삼국지연의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방대한 역사적 사건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SRPG로, 게이머간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시스템, 지옥탑, 보스도전, 길드전 등을 통해 화끈한 전투와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삼국지의 수많은 장수들을 개성이 넘치는 SD캐릭터로 구현했으며, 게이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장수를 수집해 새로운 연합을 형성하는 수집의 재미를 제공하는 등 매력적인 재미요소가 다양하다.

'조조삼국전'의 사전등록은 자사의 게임 포털사이트 깜놀닷컴(http://ggamnol.com)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5만원 상당의 성장 지원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조삼국전'만의 특별한 삼국지 이야기를 다룬 웹툰 시리즈를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기존 삼국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조조삼국전'을 시작으로 제이앤피게임즈의 다채로운 모바일 라인업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조삼국전'의 사전 예약은 깜놀닷컴(http://ggamnol.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w8Z3ul6oSU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조 삼국전
조조 삼국전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큐라레: 마법도서관'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큐라레 게이머들의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러브레이스'가 설 특별 한정 마도서인 '정월 러브레이스'로 리메이크돼 출시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정월 러브레이스'는 유니크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만 마일리지 마도서로 획득할 수 있다. 큐라레는 지난 10월 공식 커뮤니티에서 '마도서 이상형 토너먼트' 인기 투표를 진행한 바 있으며, 1위 '러브레이스'에 이어 '세기말의 루돌프', '모르페우스' 등이 뒤를 이었다.

카드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기능성 성장서와 해석서를 묶은 설날 한정 특별 성장 패키지도 판매한다. 또, 설 명절을 맞이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가로세로 퀴즈'게임과 함께 '소원 성취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5성 SR등급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황금 인쇄 티켓'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최근 진행한 '오피스 라이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5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6성 SR+ 등급 손상서 아이템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게이머나 한달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게이머들이 기간 중 14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마력석, 부활포션, SR+ 손상서 등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마법도서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큐라레 마법도서관

- 모바일 낚시 게임 '낚구낚구', 설날 이벤트 실시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나우게임즈(대표이사 이재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낚시게임 '낚구낚구'의 설날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5일) 전했다.

우선, 설 연휴 동안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벅스, 에너지,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여 설 연휴에도 '낚구낚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유료재화 구매 시, 리워드 상품 지급 횟수를 초기화 하여 유료 구매하는 게이머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진행하며, 설 연휴 동안 고급 뽑기 확률을 2배로 늘려 고급 뽑기 진행 시 S~SS등급의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 '낚구낚구'는 2월 중 iOS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낚구낚구' 홈페이지(http://nak9.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nak9nak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낚구낚구
낚구낚구

- 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 라인업 '프로젝트 AOH' 최초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5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 AOH(Project AOH, 가칭): 천공의 시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16년 상반기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는 프로젝트 AOH는 아기자기한 그래픽 톤을 바탕으로, 천공에 펼쳐져 있는 섬들을 탐험하며 대륙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파헤쳐나가는 과정을 담은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자원 수집과 모험 업적, 숨겨진 이벤트 등 천공을 배경으로 한 귀여우면서도 독창적으로 그려진 세계관을 게임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으며,'SNG(Social Network Game)'를 연상시키는 색다른 장르화가 특징이다.

이 게임이 내세우는 핵심 요소는 기존 RPG의 느낌을 되살리는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점이다. 즉, 자동 전투를 비롯하여, 클래스의 승급을 위한 재료 수집을 무한정 진행하는 것을 가급적 배제하고, 넓은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과정 아래 지도를 완성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는 것이 게임의 목표가 된다.

다음으로 RPG 장르의 핵심적인 전투 시스템은 자동 전투를 지향하지 않고자 한층 간결하게 구성했다. 이를 위해 반복적이거나 의미 없는 전투는 과감히 버렸으며, 대신 이벤트나 스토리상 비중 있는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되도록 했다. 아울러 전투 시스템이 단순하게 전개되지 않게끔 콤보가 끊기지 않고 이어질 때마다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저절로 느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밖에 게이머는 드넓은 천공의 섬들을 이동하기 위한 수단으로 '비공정'이라는 탈 것을 획득하게 되며, 엔진이나 소요 부품들을 수집해 이를 업그레이드해가는 과정 또한 흥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빛소프트 모바일 개발팀의 김수만 PM은 “프로젝트 AOH는 최근 '자동 전투'가 자리잡은 모바일 RPG 시장의 틀을 깨고자 많은 게이머들이 추억하는 부분들을 강조하고 살려내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고전 RPG를 추억하고 즐거워했던 게이머들을 위해 자동 전투 등은 도입하지 않을 계획이며, 게이머가 직접 탐험을 하며 발생할 이벤트와 업적,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각종 에피소드가 즐겁게 그려질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게임이 추구하는 방향과 관련해 설명했다.

한편,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향후 테스트에 앞서 게임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특징, 이미지, 동영상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A.O.H
프로젝트 A.O.H

- EA코리아, '심시티 빌드잇' 설 맞이 업데이트 실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설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금일(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심시티 빌드잇'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설 맞이 업데이트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기념하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특별한 원숭이 문 아이콘이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환영문, 원숭이 조각상, 드래곤 공원, 붉은 등이 켜져 있는 홍등 산책로, 간식 시장 등 명절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2월 3일(수)부터 2월 12일(금)까지 한정 기간 동안 획득해 나만의 도시를 꾸밀 수 있다.

EA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심시티 빌드잇'만의 설 분위기를 살리는 콘텐츠를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시티 빌드잇'에 업데이트 된 설 맞이 아이템들로 도시를 꾸미고 스크린샷을 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00심캐쉬(5명)와 250 심캐쉬(20명), 문화상품권 2만 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모바일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goo.gl/vPqeO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시티 빌드잇
심시티 빌드잇

- 갓 오브 하이스쿨, 설날 맞이 업데이트 실시! 고앤스탑 ‘지옥모드’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우마왕이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깜찍한 코스튬으로 수집욕을 자극할 우마왕 캐릭터는 오는 12일(금)까지 프리미엄 뽑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3일(토)부터 18일(목)까지 박형석의 TS 캐릭터인 ‘박형숙’을 프리미엄 뽑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팀레벨 75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고앤스탑 ‘지옥모드’와 [진]구미호 박일표의 궁극 진화가 추가돼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버프 아이템 시스템과 ‘아르둔’ 캐릭터의 세트 장비가 추가될 계획이다.

다음으로 골드, 스태미나, 장비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찬스 룰렛’ 이벤트가 추가된다. 프리미엄/이벤트 뽑기로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18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설날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토)부터 10일(수)까지 시간대 별로 골드+50%, 캐릭터 경험치+50% 등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매일 5성 원숭이 캐릭터 1개와 특정 시간 접속 시 영혼석 30개를 지급하고, 8일(월) 설날 당일에는 4~5성 뽑기권 2개를 지급한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갓오하 설날 맞이 이벤트
갓오하 설날 맞이 이벤트

- 네시삼십삼분,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스펠나인'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스펠나인'은 서정적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 캐릭터의 차별화된 스킬 수집 방식 등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와 250여 장에 이르는 카툰 연출, 700여 종의 스킬 카드 및 전투씬, 화려한 그래픽 등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제한 없이 스킬을 조합해 전략에 따라 다양하고 자유롭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금일부터 '스펠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겐 게임 내 캐시 재화 '다이아' 30개가 지급된다. 아울러 1차, 2차 설문 조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각각 50개의 추가 '다이아'가 주어진다.

또한, 도전의 탑 25층 정복 시 '다이아' 70개, 아레나 전투 랭킹 상위 10명과 아레나 참여 랭킹 상위 10명에게 각각 '다이아' 100개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모든 과정을 완료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스펠나인' 정식 오픈 시 1인당 최대 4만 원 상당의 '다이아' 4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겐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대표는 "'스펠나인'은 2016년 네시삼십삼분의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라며,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그래픽의 최신 모바일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을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펠나인' 이벤트 페이지(http://433.co/aosbm9kicd),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3spelln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펠나인160205
스펠나인160205

- '원더택틱스', 신규 캐릭터 5종 추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택틱스'에 신규 영웅 5종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과 일반 던전, 스페셜 던전, 비밀 던전, 보스 레이드, PvP모드 아레나 등 여러 전투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성부터 전설까지 총 다섯 등급별로 각각 1종의 영웅이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한다. 해당 신규 캐릭터는 3성 '마녀 엘리카', 4성 '황금 거인', 5성 '수신 세이든', 6성 '카노푸스', 전설 '그레이스'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게이머는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게이머들의 의견이 반영된 게임 콘텐츠 및 편의성 개편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원더택틱스'를 플레이해주신 모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업데이트로 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와 최적의 서비스 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더택티스160205
원더택티스160205

- 돌아온 이순신 장군, '대항해시대5 모바일' 설 연휴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설 연휴를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들은 지속적으로 복각 요청이 제기된 '비키니'. '할로윈', '크리스마스'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2월 7일까지는 '비키니'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오는 2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는 '할로윈'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1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각각 열린다.

아울러 주얼과 아이템 구매 보너스가 금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적용된다. 해당 기간에 주얼을 구입한 게이머는 상품에 따라 1회에 한해 최소 5개에서 최대 1,240개까지 보너스 주얼을 받을 수 있다. 곡괭이 5개 아이템을 구입한 게이머에게도 실버 스카우트 티켓 2장이 보너스로 주어진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월 6일부터 2월 10일까지는 공식 카페에서 5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 연휴 5일 동안 매일 새로운 카페 이벤트가 열리는 방식이며, 이벤트 게시글을 보고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모든 게이머에게 'R 스킬트레이너',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NP' 등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에 뽑힌 이벤트 참여 게이머는 'SR 이순신', 'R 이순신'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0일부터 2월 12일까지 육성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캐릭터 육성 비용은 기존 대비 50% 줄어들고, 습득 경험치는 기존 대비 50% 늘어난다. 각성 비용도 기존 대비 50% 할인되며, 육성과 각성 시 스킬 레벨업 및 진화 확률이 2배 향상된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설날 연휴에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즐겨주실 게이머 분들을 위해 참여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포함해 다채롭게 마련했다"라며,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모바일160205
대항해시대5모바일160205

- 와이제이엠 엔터테인먼트, 신작 모바일게임 '내가 영웅일리 없어'공개

와이제이엠 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는 걸스데이가 개발하고 자사에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내가 영웅일리 없어'를 오는 4월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2월 4일 최고 공개된 '내가 영웅일리 없어'는 외계인 침공을 받아 비틀어진 시공간으로 인해 같은 시대에 존재하게 된 과거, 현재, 미래의 영웅들이 5개 레지스탕스를 조직해 외계인에 대항하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국적과 시대를 넘나드는 300여 명 이상의 캐릭터, 캐릭터가 위치한 라인의 구분 및 육성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는 전투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하면서 익살스러운 연출 등도 갖췄다.

'내가 영웅일리 없어'를 개발 중인 걸스데이는 게임에 대한 열정을 자부심으로 삼은 개발사로, 걸스데이의 신성걸 PD는 씨드나인(현 넷마블몬스터) '토막'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써니YNK(현 플레이위드) '로한', 애니파크(현 넷마블앤파크) '마구마구', 'A3' 등 15년간 MMORPG부터 스포츠, 육성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을 경험한 베테랑 개발자다. 아울러 소속 개발진 모두 수년간 신성걸 PD와 함께한 결속력을 자랑한다.

와이제이엠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내가 영웅일리 없어'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 전까지 게임 콘텐츠 및 캐릭터별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걸스데이의 신성걸 PD는 "저뿐만 아니라 걸스데이 전체가 기존의 훌륭한 모바일게임들을 플레이하면서 느꼈던 재미와 아쉬움을 모두 고려해 '정말 본인들이 즐기고 싶은 게임'을 만들고 있다"라며,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재미를 충실히 따라가지만, 독특한 세계관의 캐릭터 하나하나에 팀원 모두의 애정을 담아 생명을 불어넣어 플레이와 성장 과정 자체가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세계로 느껴지도록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내가영웅일리없어160205
내가영웅일리없어160205

- '밤을 걷는 선비' 구글플레이 정식 서비스 시작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밤을 걷는 선비'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밤을 걷는 선비(글 조주희 그림 한승희)'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몰락한 양반가의 딸과 뱀파이어 선비의 애절하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웹툰으로, 독특한 콘셉트와 높은 몰입도를 앞세워 화제를 모은바 있다. 유명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가 드라마로 제작해 MBC 미니시리즈로 방영된 '밤을 걷는 선비'는 드라마 인기에 원작 만화와 게임도 관심이 증폭되었다.

넥스트무브에 의해 게임으로 탄생한 '밤을 걷는 선비'는 손쉬운 조작과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여기에 아이템 파밍의 재미 및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던전 시스템, 독특한 한국 전통 분위기는 현재 출시된 액션 위주의 RPG와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밤을 걷는 선비가 드디어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CBT에서 얻은 게이머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구글플레이(http://bit.ly/1KtqhkA)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밤을걷는선비
밤을걷는선비

- '백발백중', 걸그룹 러블리즈 서지수 캐릭터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신예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백발백중'에 등장하는 서지수 캐릭터는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높은 퀄리티로 재현했으며, 실제 러블리즈 멤버들이 음성 녹음에 참여했다.

또, 서지수 캐릭터는 군복 중심의 기존 캐릭터 의상과 달리, 여성 아이돌의 면모를 살려 원피스와 하이힐을 신은 점이 특징으로 남성 게이머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서지수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하고, 친구 초대 70명을 한 모든 게이머에게 서지수 캐릭터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맞이 이벤트도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날짜별로 '대전모드 승리', '무한모드 12스테이지 완료', '레이드모드 클리어'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달 온라인FPS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이식한 자유이동모드를 선보였고, 이번에는 모바일 슈팅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연예인 캐릭터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모바일 슈팅게임의 진화를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발백중'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
백발백중

- EA,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 붉은 원숭이 해 기념 이벤트 실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 대표 한수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모바일게임 'Need for Speed™ No Limits(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에 붉은 원숭이 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베일에 싸인 '파이어 몽키 크루(Fire Monkey Crew)'가 서부 여행 중 블랙릿지(Blackridge)에 방문한다. 크루의 리더는 아우라(Aura)와 행운 봉투를 얻는 방법을 알려주며 그의 '재규어 F-타입 R 쿠페(Jaguar F-TYPE R Coupe)' 키를 건네는데, 게이머들은 5일동안 미션을 완수하고 '재규어 F-타입 R 쿠페(Jaguar F-TYPE R Coupe)'를 획득하여 자신의 차고로 가져갈 수 있다.

게이머들은 음력 설을 기념하여 기념품, 레이스 코스, 랜턴, 폭죽, 홀리데이 시즌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라인 등 스페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능숙한 운전 및 스페셜 타깃을 타격하는 것으로 아우라와 부스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아우라로 캐쉬, 부품을 얻거나 또는 운이 좋으면 블루프린트(blueprints)나 금이 든 행운 봉투를 열수 있다.

또한 EA 모바일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도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를 2월7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는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 게임 내 이벤트 완료하고 보상으로 받은 '재규어 F-타입 R 쿠페(Jaguar F-TYPE R Coupe)' 인증샷을 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의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630골드(5명), 50골드(20명), 문화상품권 2만원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www.e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

- 쿤룬코리아, 원샷원킬 헌팅 액션 RPG '더 월드' 첫 공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액션 모바일게임 '더 월드'의 대표 이미지와 게임 BI를 금일(5일) 공개했다.

'더 월드: Empire in the storm(이하 더 월드)'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주인공보다 7~8배 이상 큰 초대형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RPG다. 80종 이상의 특색 있는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며, 다리, 팔, 꼬리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공략해 헌팅 시간을 단축하는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사, 마법사, 암살자 등 5종의 직업군 중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나만의 진형도 구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각 던전마다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된 날씨 및 지형 시스템이 있어 보다 몰입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가 이번에 공개한 '더 월드' BI는 황금색을 이용해 게임 배경인 중세풍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아울러, 'Empire in the storm(폭풍 속의 제국)'이라는 부제를 통해 게임의 규모감과 앞으로 벌어질 치열한 전투를 예고한다.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사업부 관계자는 “'더 월드'는 거대한 몬스터를 헌팅하는 독특한 장르의 모바일 RPG 게임으로, 한국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3월 사전 테스트를 앞두고,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월드
더월드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RPG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스펠나인(Spell 9)'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금일(5일)부터 특별 페이지(http://433.co/aosbm9kicd)를 통해 모집한다.

'스펠나인'은 서정적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 캐릭터의 차별화된 스킬 수집 방식으로 게이머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2016년 4:33의 모바일 액션 RPG 기대작이다.

CBT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다이아 30개를 지급하며 이후 1차, 2차 설문조사에 응할 경우 각각 50개가 추가 지급된다. 또, 도전의 탑 25층 정복 시 다이아 70개, 아레나 전투 랭킹 상위 10명과 아레나 참여 랭킹 상위 10명에게는 각각 다이아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과정을 완료할 경우 정식 오픈 시 1인당 최대 400개(4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지급받게 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스펠나인은 2016년 4:33의 모바일 액션 RPG 라인업으로 벌써부터CBT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그래픽의 최신 모바일 액션 RPG를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펠나인'은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잊혀진 창조신, 현 세계의 신, 지하 세계의 신, 그리고 인간으로 구성된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다룬다. 이를 바탕으로 잊혀진 창조의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탄생한 4명의 주인공이 진실을 파헤치는 모험 형식의 스토리다.

총 3막에 이르는 대서사 구조로 250여 장에 이르는 고퀄리티 카툰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700여 종의 스킬 카드와 전투씬 등에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해 스토리 전개에 있어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스킬 조합에 제한이 없어 게이머의 전략에 따라 다양하고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펠나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3spelln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펠나인
스펠나인

- '클래시 오브 킹즈', 소지섭과 손예진의 TV 광고 공개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광고 모델인 소지섭과 손예진의 TV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게이머가 직접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다른 게이머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 세계 게이머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글로벌 전쟁 게임이다.

최근 게이머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홍모보델이 등장하는 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2가지 버전으로 각각 소지섭과 손예진이 전장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클래시 오브 킹즈' 속 연맹전쟁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판타지 세계관 속 인물로 변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일렉스의 한 관계자는 “최고의 전쟁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가 광고 모델 소지섭과 손예진이 등장하는 TV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인 소지섭,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킹즈 tv
클래시오브킹즈 tv

- 라인콩코리아, 설날맞이 이벤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3종('블레이드 오브 갓', '천상검', '히어로즈소드')에서 구정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구정과 함께 1주년을 맞이한 '블레이드 오브 갓'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총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특정 날짜에 따라 경험치, 연금 금화, 체력 회복 속도를 2배로 높여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콩코리아의 대표 모바일 MMORPG '천상검'과 '천상검 for kakao'는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만두', '새해선물', '새해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2월 7일(일)부터 10일(수)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기만 해도 블루다이아 최대 1,000개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일반던전, 전투신쟁탈전 등 다양한 던전에서 글자 아이템을 수집하면 인게임 재화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매일 1회 최초 결제 시 골드, 명예, 고급천부조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히어로즈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2016년에도 꾸준히 라인콩코리아의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구정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기시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구정 연휴에도 게임에 접속하셔서 꼭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이벤트
삼국지맹장전 이벤트

- 삼국지맹장전 : 오호대장군', 신규 장수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전 : 오호대장군(이하 삼국지맹장전)'이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5일)부터 열흘간 자신의 성지 내에 등장하는 재물신을 통해 '태평도인'을 체포하면 체포한 '태평도인'의 수에 따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제비를 모으면 '재물신상점'에서 희귀영웅,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7성 여령기는 새롭게 추가된 장수로 지난 1월 14일(목) 공식 카페에 '여령기'의 스펙 조정 공지가 올라왔을 때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녀 장수 '여령기'의 등장으로 장거리 범위공격이 가능해져 '삼국지맹장전'의 전투 전략에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흥미진진한 전략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삼국지게임으로, 지난해 새롭게 추가된 지역예선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이 금일부터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태평도인을 잡으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 이벤트
삼국지맹장전 이벤트

- 선데이토즈, 설 연휴 '애니팡' 통합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설 연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5종의 명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애니팡'은 복주머니 폭탄을 모으면 최대 1,000개의 토파즈를 증정하는 설날 복권과 설 당일인 8일, 하트 소모가 없는 하트 무제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스테이지 돌파 시, 루비를 선물한 '애니팡2'는 게이머들의 호응에 행사를 확대, 연장하며 접속한 모두에게 매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출시 6개월 차를 맞이한 '상하이 애니팡'은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하트를 만드는 캐릭터 '카사노바 몽이'를 선물하며 복주머니 패를 모으거나 게임 접속만으로 수정, 하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애니팡 사천성'은 복(福) 블록을 수집한 게이머들에게 건강식품, 상품권 등의 경품 응모 행사를 마련했으며 '아쿠아 스토리'는 하트, 코인 등의 아이템 선물과 경험치 2배 행사 등을 준비해 명절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COO 김영을 이사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쉽고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애니팡'의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거운 설 연휴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애니팡 설 이벤트
애니팡 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