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3/2 일렉스, '매직 러쉬' 신규 영웅 업데이트 실시

- 일렉스, '매직 러쉬' 신규 영웅 업데이트 실시

일렉스 테크놀로지(이하 일렉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매직 러쉬: 히어로즈'(이하 '매직 러쉬')에 신규 영웅 '흡혈 여왕 리리사'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매직 러쉬' 타워 디펜스 방식의 전투와 전략 요소의 융합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핑거 스킬 시스템과 전략, 컨트롤의 절묘한 결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흡혈 여왕 리리사'는 마법특화 캐릭터이다. 강력한 전투 속에서 피의 스킬로 스스로를 치료하는 동시에, 마법 강도와 공격력을 높이는 기술을 갖췄다.

일렉스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매직 러쉬'를 즐기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제공해드리고 싶다"라며, "추가되는 영웅을 통해 여러 전략을 더하여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러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러쉬160302
매직러쉬160302

- 화이트아웃, 신작 모바일게임 '인피니티스톤' 출시

화이트아웃(대표 엄대훈)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인피니티스톤'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인피니티스톤'은 캐릭터들로 게이머 자신만의 파티를 3개 만들고, 상대와 상황에 맞게 파티를 교체해 플레이하는 방식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자신이 창조한 창조물 간의 갈등이 심화되자 세상의 균형과 조화가 전체적으로 잘못되었다 판단해 세상을 멸망시키고자 하는 티탄에 맞서, 신들의 파편으로 '인피니티스톤'을 제작하고 티탄에 대항하는 게임 내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스톤'에는 던전 탐험, 아레나, 던전 점령전, 월드 보스전, 길드 크루쉐이드, 요일 던전 등 여러 콘텐츠가 준비됐다. 아울러 '파티 태그 시스템'과 '논타겟팅 대량학살 전투' 등의 요소도 갖췄다.

화이트아웃은 '인피니티스톤' 출시를 기념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임을 홍보하는 게이머에게 매일 게임 재화를 보상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보석만큼 추가로 지급되는 '오픈기념 캐시백 이벤트'가 열린다.

화이트아웃의 엄대훈 대표는 "오랜 기간 기다려 주신 많은 게이머에게 '개념 있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인피니시스톤160302
인피니시스톤160302

-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선택한 3명의 캐릭터와 함께 AOS(MOBA) 대전 플레이부터 시나리오 모드, 공성과 디펜스를 포함한 미니게임, 레이드 등 여러 태그 시스템 기반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어마스터즈'의 캐릭터 35종이 모바일버전에서 재해석된 모습으로 등장하며, 진격의 거인의 에렌 예거와, 엘빈스미스,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카지 료지, 길티크라운, 마법소녀 마도카 등에서 활약한 일본 유명 성우들의 더빙 음성이 수록됐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가입을 마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클라우디나(3성)', 게임 캐시 500페리, 100,000골드, '레어장비 랜덤권' 등이 지급된다. 또한,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사전가입 기간 중 공식카페의 회원으로 등록하고, 가입 인사를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캐시 200페리가 주어진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은 온라인 버전과는 다른 독립된 새로운 게임이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모바일 환경에서 온라인보다 더욱 방대하고 액션롤플레잉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하고 있다"라며,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우리가 모바일로 완벽히 최적화시킨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재미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302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302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신작 모바일게임 '트리니티사가'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트리니티사가'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트리니티사가'는 실감나는 그래픽과 영웅, 소환수, 마신 등 각각의 유닛들이 펼치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이라는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일종의 '합체 시스템'을 비롯해 게이머 간 약탈 콘텐츠, 레이드, 길드, 결투장, 미니게임 등 여러 콘텐츠 및 성장 요소를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열린다.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트리니티사가'의 게임소개 및 특징을 담고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트리니티사가'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보석 1,000개를 지급하고, 친구 추천 시 추첨을 통해 200명의 게이머에게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트리니티사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정식 회원 수 5천 명 달성하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기대평을 남긴 게이머에게 총 500개의 보석이 주어지는 이벤트,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게이머 중 20명에게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가 지급되는 이벤트 등도 실시된다.

트리니티사가160302
트리니티사가1603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