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5/24 '드래곤 블레이즈',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 여기도 떴다, '드래곤 블레이즈'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드래곤 버스터' 2종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전신이 황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적을 실명시키는 능력을 가진 '오메가'와 소리 없이 나타나 총알을 난사해 적에게 고정 데미지를 입히는 궁수 '우라노스'를 확인할 수 있다. 총 7종의 '드래곤 버스터' 중 금일까지 공개된 '드래곤 버스터'는 총 5종이다.

드래곤블레이즈160524
드래곤블레이즈160524

- 2016년에도 통한다, '스통네이지' 비공개 테스트 성료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의 비공개 테스트를 종료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5월 18일부터 5월 22일까지 열린 '스톤에이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모바일기기에 최적화한 펫 포획, 펫 탑승, 성장률 시스템 등 원작의 핵심 요소와 실시간 4인 토벌대 모드, 실시간 투기장, 거대 기계 공룡 레이드 등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는 약 20만 명의 게이머가 참여했으며, 재접속률은 83%를 나타냈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설문 참여자 95% 이상이 출시 후 플레이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300개가 주어진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에 뽑힌 100명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최종 점검자리인 이번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주요 지표의 높은 성과 등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며 상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라며, "게이머 분들이 남긴 의견들 적극 반영해 빠른 시일 내에 최고의 작품성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톤에이지160524
스톤에이지160524

- 아이폰 게이머여 오라, '뮤 오리진' iOS 버전 업데이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iOS 버전에 '용사의 전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뮤 오리진' iOS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용사의 전장' PvP시스템을 비롯해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최대 100명까지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용사의 전장' 시스템은 지난 3월 안드로이드 기종에 선행 적용된 바 있다.

'용사의 전장'에서는 서버별로 비슷한 전투력 대의 캐릭터들과 자동으로 대결시켜주는 시스템을 통해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용사의 전장'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9시 30분에 열리고, 게임 내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과 함께 2개의 진영으로 팀을 구성한 뒤 광물 채집, 보스 몬스터 공격, 상대 진영 게이머 처치 등을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또한, 서버 간 매칭을 통해 최대 5명의 게이머가 함께 파티를 맺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인 '하르마게돈'과 '엘리맨탈 워'도 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유물의 힘'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유물시스템', 보석을 사용해 저항, 방어, 명중 등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스톤' 등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 밖에 업데이트 후에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높여주는 별자리 시스템의 활성화 최대 단계가 5단계로 늘어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뮤 오리진' iOS 버전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 공식 카페를 통해 '그림 속 몬스터 찾기!', '용사의전장 오행시 짓기!' 등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금일부터 오는 5월 27일까지 '뮤 오리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고급소울스톤', '펫소환권', '황금유물상자' 등이 주어지는 '접속이벤트'도 열린다.

뮤오리진160524
뮤오리진160524

- '천군: 무한쟁탈전', 5월 30일 출시 결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군: 무한쟁탈전'을 오는 5월 30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4일) 밝혔다.

'천군: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갖췄다. 이 밖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도 존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무한쟁탈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런칭 사전예약'을 클릭하고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겐 보석 500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3~5성 무기 소환권 1장, 3~5성 방어구 소환권 1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후, 친구 초대링크 생성, 홍보영상 공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천군 포인트로 갤럭시S7, 샤오미 전동휠, 시마 드론 등의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지난 5월 23일 '천군: 무한쟁탈전'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태임과 심형탁이 선정됐다. 향후 이태임과 심형탁은 '천군: 무한쟁탈전'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2년 넘게 공들여 제작한 '천군: 무한쟁탈전'이 드디어 게이머들과 만나게 됐다"라며, "지난 비공개 테스트와 파이널 테스트에서 들었던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원하는 모든 것을 게임에 담으려고 최선을 다했다. 오는 30일 출격하게 될 '천군: 무한쟁탈전'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천군160524
천군160524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출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백전백승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백전백승 for Kakao '은 액션 롤플레잉게임 요소와 AOS(MOBA)게임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스킬 포인트가 계승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도 갖췄다. 이 밖에 중국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1위, 최고 매출 순위 3위 등을 달성한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 게이머들이 올린 질문에 성의 있는 답변을 달거나 훌륭한 노하우를 제공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5명은 아이패드 미니4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20레벨을 달성한 후 인증한 게이머에게는 열쇠 10개와 우수 승급석 10개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서는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세진 대표는 "중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백전백승 for Kakao'가 금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백전백승 for Kakao'는 액션롤플레잉게임에 AOS게임 요소가 가미되어 게이머 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백전백승160524
백전백승160524

- '드래곤가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드래곤가드'는 200여 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무한필드 PvP 등의 다중접속콘텐츠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지난 2014년 5월 23일 출시 후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힐러', '신규 서버', '각인 시스템'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오는 5월 31일까지 '드래곤가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재화 다이아 2,222개를 비롯해 10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여러 현물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게이머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특급보석상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추첨에 뽑힌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겐 게임 내 가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인 '15레벨 보석'도 지급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기념해 '드래곤가드'가 선보일 신규 콘텐츠들은 게이머들을 확실히 만족시킬 수 있을것으로 자신한다"라며, "푸짐한 혜택이 함께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한 단계 진화한 '드래곤가드'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가드160524
드래곤가드160524

- '천명',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명'에 신규 콘텐츠인 문파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천명'에서 신규 콘텐츠 문파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문파전은 6개국 총 24개의 영토를 두고 각 문파가 경쟁을 해 누가 더 많이 쟁탈했느냐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36레벨 이상인 캐릭터가 문파레벨 2급을 달성한 경우에 한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향후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진행될 문파전은 문파자원을 사용해 등록할 수 있고, 매회마다 문파별 1개의 영지만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전투 준비 단계를 거쳐 문파전이 열리며, 보상은 최종 결과에 따라 주어진다. 문파장은 별도의 추가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앞서 예고했던 대로 문파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문파전이 업데이트를 통해 금일 추가됐다"라며, "더욱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천명'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 보내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이펀컴퍼니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인 게이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명160524
천명160524

- 박일표도 달라졌다,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업데이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호조사 박일표의 궁극진화, 신규 캐릭터 TS박형숙과 꼬마 우마왕이 추가됐다. TS박형숙은 오는 5월 28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꼬마 우마왕은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이벤트 뽑기에서 등장한다. 이 밖에 팀 레벨 7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고앤스탑 '지옥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경험치 재료인 '호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 던전 '호박과 달음박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일까지 집행위원 P와 판도라 장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찬스 이벤트가 열린다.

갓오브하이스쿨160524
갓오브하이스쿨1605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