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대표 미스터리 게임 '하얀섬 시즌2' 티저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자사의 대표 타이틀인 '하얀섬'의 시즌2 티저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하얀섬' 시리즈는 피처폰 시절부터 인기를 끌어온 모바일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이 게임 시리즈는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꾸준히 활약을 이어 왔으며, 작년 11월에는 기존 '하얀섬'을 리뉴얼한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이 5개 언어지원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기도 했다.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은 콘텐츠 측면에서도 단순 리뉴얼에 그지치 않고 전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에피소드를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예상할 수 없었던 반전을 통해 시즌2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티저를 통해 알린 '하얀섬 시즌2'의 첫 에피소드인 '서장'은 오는 7월 20일 전세계 동시 공개 예정이다. 비주얼샤워는 일반적인 후속작처럼 하얀섬2를 별도의 앱으로 출시하는 것이 아닌 기존 앱에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방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하얀섬 시즌2'의 스토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 '하얀섬2'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방향으로 전개된다고 한다. 비주얼샤워는 과거 하얀섬 3부작의 스토리를 모두 알고 있는 게이머에게도 충분히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화이트아일랜드 이미지
화이트아일랜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