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가을야구의 열기 '이사만루2 KBO'도 동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9월부터 사전등록만해도 200만 골드와 함께 최대 5억 골드 및 국가선수 TOP 10 선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예고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이용자가 선호하는 타자를 정해 1분 동안 진행하는 '홈런모드'를 추가했다. 치는 재미와 함께 홈런 개수를 통해 타 이용자와의 랭킹경쟁에 도전할 수 있으며 특수볼로 홈런을 기록할 경우 게임 내 특별 재화인 마일리지도 획득 할 수 있다.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모드'에도 총 10단계의 등급으로 구분된 '등급 시스템'을 추가했다. 포인트 획득 결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상위 리그로 진급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수 외 최다 연승, 팀 타율, 팀 평균 자책점 등 다양한 기록을 관리하는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야구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올드 유니폼'도 추가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신화의 대표팀 유니폼과 롯데, 삼성을 비롯한 삼미, 빙그레, MBC, OB, 쌍방울, 해태 등 총 8개 구단의 '올드 유니폼'이 적용됐다.

또한, 역대 한국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도전 모드'도 연장전 없는 1이닝 승부를 적용해 보다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선수 보관함'을 기존 100개에서 200개로 확장 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원하는 구단으로 변경할 수 있는 '구단 변경권'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만해도 국가대표 선수, 추억의 선수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게임재화인 다이아와 골드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와 함께 선수카드 강화 확률 30%상승 이벤트, 골드 획득 2배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포스트시즌을 '이사만루2 KBO'와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홈런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등급을 적용해 경쟁의 묘미와 승리의 쾌감을 선사하는 '대전모드' 및 '도전모드'의 새로운 재미를 반드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사만루2 KBO 업데이트
이미지
이사만루2 KBO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