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어떤 콘텐츠로 무장했나?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부산 벡스코에서 17일 막을 올려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6 현장에서 웹젠이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신규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스타2016을 통해 최초로 시연버전이 공개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다.

영상의 시작은 게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거대 메카닉 병기인 마갑기가 알린다. 대형 병기인 마갑기의 전투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게임 내 직업인 나이트, 아쳐, 소서러, 어쌔신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해당 직업들이 가진 특징과 강점에 대한 소개도 나온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게임 콘텐츠에 대한 소개도 이어진다.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소개 장면에서는 거대 보스의 레이드, 다른 길드와 맞붙은 아지트 침략전, 거대 병기에 탑승해 전투를 진행하는 마갑기 콘텐츠가 집중 조명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영상에서는 오픈 필드의 MMORPG임에도 MORPG 못지 않은 호쾌하고 스피디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투도 엿볼 수 있다. 게임에는 약 80여 개의 스킬 체인 콤보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콘솔이나 PC 게임에서 만날 수 있었던 고품질의 시네마틱 영상과 기존 모바일 RPG와 달리 실제 다른 게이머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 등도 소개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아제라: 아이언하트 홍보 영상 캡쳐

한편,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17일 막을 올린 지스타 2016 B2C 전시관 웹젠의 부스에서 시연버전을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지스타 이후 연내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