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손오공,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조영준

손오공은 터닝메카드W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메카드'증정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극장판이 개봉하는 오는 18일부터 홀로그램 사양의 스페셜 한정판 '디스크캐논 메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영화관에서 동시 실시되며 입장 시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정판 '디스크캐논 메카드'가 들어있는 봉투에 기재된 시리얼 넘버를 손오공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메가에반, 디스크캐논등 최신 완구와 손오공 공식 쇼핑몰 손오공e샵 쿠폰 등 총 3천여 개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더 많은 아이들이 터닝메카드W 극장판을 즐길 수 있도록 금일부터 취약·소외계층 아동 180여명을 초청해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손오공이 후원하고 있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아동양육시설 신명아이마루가 함께 했으며 평소 문화적 경험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영화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편, 극장판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지구 최초의 메카니멀 '디스크캐논'은 물론 트라이포스의 강력한 비밀무기 '메가에반'과 터닝메카드W 전반부의 핵심 메카니멀인 '윙라이온' 그리고 '에반', '카이온', '그리핑크스' 등 강력한 메카니멀들이 총출동해 TV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화려한 영상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1월 18일 개봉한다.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 손오공 터닝메카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