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예고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대규모 업데이트 프리뷰 페이지를 오픈하고, 세부 내용을 공개하며 업데이트가 임박했음을 금일(13일) 예고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로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지형, 상황에 맞춰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박을 선택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외에도 통합 전장 시스템을 도입해 서버 구분 없이 전장 입장이 가능해져 일대일, 삼대삼 전투를 한층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내용도 선보인다. 본인이 직접 자신만의 칭호를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칭호 시스템이 개편되며, 인스턴스 던전에서 획득하는 심연의 파편/결정을 참가자 모두가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된다. 또한 테라스가 갖춰진 3층 저택의 새로운 도면과 생활 콘텐츠 관련 퀘스트, 모든 주민 회관 부근에 공용 텃밭이 추가돼 '아키에이지'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편의성 개선 프로젝트 '아키다움'의 일환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2개의 공격대 (최대 100명)가 한꺼번에 같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화 통합, 제작법 사전 개선, 와이드 모드 도입, 날씨 효과 on/off 기능 추가 등 소소하지만 게이머들이 한결 편리하게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내용들을 개선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22일(토) 고객 초청 간담회를 진행한다. 회사는 고객 초청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해상전쟁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해상전쟁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