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2017] 서머너즈워 LA대표 PSY!, 상하이대표 MR.PRO 꺾고 8강행

국내 글로벌 No.1 게임인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의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2017) 월드 파이널이 11월25일 오후 12시(한국시간 11월26일 오전5시)부터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성대한 막을 열었다.

서머너즈워 월드 챔피언
서머너즈워 월드 챔피언

LA, 뉴욕, 파리, 도쿄, 상하이, 서울, 타이페이, 방콕, 홍콩 등 전세계 주요 도시의 대표 16명이 참가해 최강자를 가리는 이 대회에서 16강 6경기는 LA대표 싸이(PSY!) 선수와 상하이 대표 풍궐노기사(云阙☆老司机♚/Mr.Pro) 선수의 대결로 정해졌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양 선수의 대결전부터 LA 대표 싸이 선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역력했다. 기존의 평가나 아레나에서의 평가도 싸이 선수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가운데, 역시나 16강전 대결은 싸이 선수의 압승으로 싱겁게 마무리됐다.

1세트에서 풍궐노기사의 빛아크를 밴하고 공속으로 압박하겠다고 나선 싸이 선수는 전략이 주효한 듯 물팬더의 동귀어진을 필두로 압도적인 공격을 펼쳐 손쉽게 1세트를 따냈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이어 싸이 선수는 2세트에서도 딜러이면서 해제 스킬을 가지고 있는 풍헬레이디를 테스트하는 듯한 모습으로 전투를 시작했고, 빛무희로 턴을 최대한 유지하려 한 풍궐노기사를 간단히 압도하고 8강전에 합류하는 모습을 보였다.

<경기 결과>
1세트 LA대표 싸이(PSY!) 승리 / 상하이 대표 풍궐노기사(云阙☆老司机♚/Mr.Pro) 패배
2세트 LA대표 싸이(PSY!) 승리 / 상하이 대표 풍궐노기사(云阙☆老司机♚/Mr.Pro) 패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