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성공의 길 4주년..특별 이벤트 연다

컴투스078340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출시 4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14년 4월에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전세계 누적 9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한편 동서양을 아울러 120여 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탑10에 도달하는 등 글로벌 장기 흥행에 관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둬왔다.

또 지난해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 원을 돌파했으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글로벌 e스포츠를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로 진행하는 등 한국 최초의 글로벌 흥행 역사를 써오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컴투스는 오는 17일(화)에 출시 4주년을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념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4주년
컴투스 서머너즈워 4주년

컴투스가 준비하는 이벤트의 핵심은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게이머가 직접 선택해 만들 수 있는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로, 오늘(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게이머들은 룬을 최고 레벨인 6성의 전설 등급으로 제작할 수 있고 종류∙번호∙주옵션 등 모든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룬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4주년 기념 코인을 통해 제작할 수 있으며, 4주년 기념 코인은 시나리오, 던전 등을 플레이하고 룬 및 연마석∙보석 등을 획득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 컴투스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코인 상점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얻은 4주년 기념 코인을 게이머가 에너지, 마나석으로 매일 한 번 교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며, 크리스탈, 무지개몬,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바꿔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