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최초의 드래곤 등장!" 리니지M, '드래곤 레이드' 업데이트 진행

조영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에 최초의 드래곤  '안타라스의 분신'을 금일(5일)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안타라스의 분신'은 15등급 이상의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최상급 혈맹 레이드(Raid)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사냥에 성공할 경우 '안타라스의 마갑주', 상급 마갑주의 핵심 재료인 '안타라스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안타라스의 분신'에서 획득한 재료로는 전설등급 아이템인 상급 마갑주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드래곤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혈맹 등급이 5등급 이상의 혈맹도 '안타라스의 분신'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레이드 지역에서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본 드래곤' 등을 사냥해 '지룡의 표식 제작서'를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30일 리니지M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Black Flame)'을 업데이트 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총사'와 '신서버 아툰'을 비롯해 새로운 파티 던전 '오림'을 오는 12일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6월 20일에는 이용자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안타라스의 분신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