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소식] '리니지M', 서비스 1주년 이벤트 실시 등

조영준

- 리니지M,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게이머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1주년 선물'을 365 아데나(게임내 재화)로 살 수 있다. 'TJ의 1주년 선물에는' ▶TJ의 쿠폰 ▶1주년 반지 제작서 ▶TJ의 변신 상자가 들어 있다.

'TJ의 쿠폰'은 강화 실패로 증발된 아이템을 복구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게이머는 리니지M 출시일부터 올해 5월 15일 오전 10시 이전에 증발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복구 가능한 아이템은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에서 구입한 악세서리, 티셔츠이다.

게이머는 '1주년 반지 제작서'와 3개의 기념 반지(100일, 200일, 300일)로 '1주년 반지'를 만들 수 있다. '1주년 반지'를 착용해 이벤트 기간 동안 능력치 상승과 공격 속도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1주년 기념 사냥터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오픈했다.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국왕의 상자'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국왕의 상자에서는 '장인의 강화 주문서 상자', '영웅 무기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게이머는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1주년 축하 게시글 ▶게이머 간 감사 인사글 ▶TJ의 쿠폰으로 복구한 아이템 인증 게시글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엔씨는 리니지M의 대표 드래곤인 '발라카스'를 업데이트 했다. 발라카스는 리니지 세계관의 4대 드래곤 중 가장 강력한 드래곤이다. '화룡의 둥지 정상'에서 출현한다. 게이머는 '발라카스'를 사냥해 '봉인된 드래곤 슬레이어',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 이벤트

- 모바일 슈팅 RPG '뉴본' 사전 예약 시작

솔트랩(대표 김세웅)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RPG '뉴본'의 사전 예약을 20일부터 시작했다.

'뉴본'은 대규모 재앙으로 인해 인류 문명이 붕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냉동 캡슐에서 깨어난 인류 '뉴본'이 되어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RPG의 성장 요소와 슈팅의 짜릿한 손맛, 위험한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한 자원 확보 및 근거지 개발, 깊이 있는 메인 스토리와 게이머 간 펼치는 PVP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요소를 갖춘 것이 '뉴본'의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2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뉴본'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이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완성형 총기 'AK12' ▲가스 100개 ▲코퍼 5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뉴본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늘부터 패키지 가격 할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0일(수),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금일부터 7월 6일 새벽 2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패키지를 총 34% 할인된 2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2일에는 '배틀그라운드'의 기존 맵과 비교해 크기를 4분의 1로 줄인 신규 맵 '사녹(Sanhok)'이 정식 업데이트 된다.

동남아 지역에서 얻은 영감을 모티브로 제작된 '사녹(Sanhok)'은 빠른 장비 파밍(장비 획득)과 특유의 식생, 지형, 건물로 이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배틀로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7월 25일 독일 베를린에서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국문 표기: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18, 이하 PGI 2018)'을 개최한다. 총 상금 200만 달러가 걸린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선수들이 참여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 참여한 게이머 중 당첨된 5명의 게이머에게 'PGI 2018' 현지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 블레이드 & 소울,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7월 25일까지 서비스 6주년 기념 '꿀 떨어지는 블소 6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게이머는 신석샵에서 6주년 기념 아이템(6주년 케이크, 검은 꽃 환영무기 상자)을 무료(0신석)로 획득할 수 있다. 검은 꽃 환영무기 상자를 사용하면 무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환영무기'를 얻는다.

블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사위 미션을 진행한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간단한 미션(창고에 아이템 보관하기, 6금 이상 획득하기 등)을 완료하면 '6주년 행운 상자'를 지급한다. 6주년 행운 상자에는 '6주년 행운 주화'와 게임 아이템(흑교린, 백사린 등)이 담겨 있다.

게이머는 6주년 행운 주화를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흑야, 검은 두건, 검은 마스크)와 신규 수호석(하양 소녀, 다홍 소녀 원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에서 플레이하면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PC방 포인트로 신규 의상 '흑야'와 세트인 소환수 의상(흑야냥, 흑야냥 모자, 흑야냥 장식)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설문 조사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플레이 경험에 대한 3종의 질문에 답변해 응모할 수 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캐릭터를 만든 연도에 따라 '6주년 기념 주화(최대 20개)'와 경험치 부적을 얻는다. 추첨을 통해 '홍문 사성 보석(6명)', '홍문 삼성 보석(16명)', '홍문파 보석 결정(60명)'도 받을 수 있다. 추첨 결과는 8월 2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블소 서비스 6주년 이벤트

- '라그나로크M'과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크로스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그라비티의 대표 모바일 게임 2종을 즐겨온 게이머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7월 19일까지 실시된다.

먼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게이머들은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1차 전직을 달성하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고양이 티켓 연', '모험가 동전'과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VIP 월 정액권', '의상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차 전직에 성공한 게이머들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두 게임 동시에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각 공식카페 이벤트 접수처를 통해 두 개 게임의 캐릭터 ID를 입력하면 된다.

라그M 콜라보

: 블소 뉴본 배틀그라운드 리니지M 라그나로크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