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열혈강호 for kakao', 아시아 챔피언십 통해 한중 e스포츠 대회 개최

조영준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이하, 열혈강호)의 E스포츠 이벤트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를 개최지로 서울을 확정하고, 오는 7월 29일 대회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26일,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 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대회 일정과 국가별 예선 및 본선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는 강호의 자존심 한국과 중국 두 나라의 무협 대결로 펼쳐진다.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에 출전할 한국대표 선발을 위해 게임 내 유저간 5 : 5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비무대회'를 통해 예선전을 치렀으며, 본선에 진출한 4팀 가운데 최종 3개팀을 한국 최강자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과 중국의 자존심을 건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의 본 경기는 오는 7월 29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JBK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한국과 중국 대표로 선발된 각 3개팀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본 경기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 된다.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의 경우, 행사 당일 오후 3시까지 현장에서 배포되는 티켓 및 선물 쿠폰을 배부 받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 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28일까지 아시아 챔피언십 개최 소식을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병조각 선택상자와 귀속금화 1,000개를 증정한다.

또한, 한국대표단이 선전할 수 있도록 '힘내라 대한민국! 우리나라 응원하기', 강호를 제패할 '아시아 챔피언십 우승국가 예상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열혈강호 for Kakao

: 열혈강호 룽투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