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부터 기간제까지 비행소녀학원에서 만나는 보상은?

123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소녀학원은 비행기를 모에화한 소녀들을 육성하고 이들을 이끌어 전투에 나서는 육성형 RPG 스타일의 작품이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육성형 모바일게임이 모두 그렇듯 비행소녀역시 다양한 스타일의 육성 콘텐츠가 등장하며, 도탑전기 스타일의 시스템을 차용한 만큼 다양한 보상과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소녀들을 육성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보상을 통해 소녀들을 육성할 수 있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보상 콘텐츠는 일일 출석 등의 접속 보상이다. 비행소녀학원은 일일, 출석, 기간 등 다양한 형태의 접속 보상이 주어지며, 보상 역시 도넛(유료 재화)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쏠쏠하게 얻을 수 있어 성장에 큰 도움을 준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여기에 일일 임무를 일정 단계 이상 진행하게 되면 얻을 수 있는 일일임무 도전과 친구와 우정을 주고 받아 얻을 수 있는 친구야 힘내, 경기장(PvP)에서 연승을 하면 얻을 수 있는 경기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면 얻을 수 있는 '경기장 연전연승'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아울러 풍선을 터치하여 터트린 풍성의 수 만큼 골드를 얻을 수 있는 '풍선 게임'이나 '도전'에서 만날 수 있는 '도전 복냥이', '하트단 습격', '소녀 커버쇼', '디저트 작전' 등의 이벤트를 통해 재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외롭게 혼자서 걷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이 비행소녀학원에는 길드에 참가하면 얻을 수는 혜택이 상당하다. 길드에 가입한 순간부터 타로점, 비행연습 등의 콘텐츠를 활용해 소녀 조각 및 재화를 획득하게 되며, 이중 비행연습은 터치로 소녀를 벽에 부딪치지 않고 최대한 멀리 이동시키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어 의외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이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면 생성되는 코드를 교환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코드를 입력한 상대가 일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추가로 아이템이 지급되는 ''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