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11/7 '세븐나이츠2', 지스타2018 버츄얼 라이브 토크쇼 개최 등

조광민

- '세븐나이츠2'지스타2018서 '세븐나이츠2 버츄얼 라이브 토크쇼'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18에서 넷마블넥섯가 개발한 세븐나이츠2의 버츄얼 캐릭터 '렌'의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는 3D나 2D 캐릭터가 모델링 데이터와 실시간 모션캡쳐, 안면인식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연스러운 표정이나 행동이 가능한 기술로, 이번 지스타에서는 '세븐나이츠2'의 히로인 렌이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로 등장해 참관객들과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렌은 넷마블이 출시할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주인공이자, 세븐나이츠 중 하나인 '아일린'의 딸이라는 배경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렌은 넷마블 부스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등장, 본인과 '세븐나이츠2'를 직접 소개하고, 참관객들과 간단한 퀴즈와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토크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는 지스타 기간 매일 1회 진행하며, 자세한 일정은 넷마블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

- 아이온,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3종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 '아이온'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오늘(7일)부터 11월 28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엔씨(NC)는 아이템 보상 이벤트인 '데바님 포텐 터진 날'을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아이온 10주년 기념 쿠폰 2종(고귀한 날개깃, 전설 PVE 장비 풀세트)을 받을 수 있다. 2018년 7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도 얻는다.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를 사용해 인던 보스 몬스터 주변에 소환된 '챌린지 보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챌린지 보물 상자를 열면 '100% 성공 강화석', 'A등급 미니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아이온 이용자는 '열열 플리마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족 이용자와 마족 이용자가 미션을 공동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열열 플리마켓은 라크룸 필드 종족 거점에 있는 '만남의 장소'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1시간마다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10주년 기념 주화'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케이크와 기념 주화를 사용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필드 공략 이벤트인 '10번째 아티팩트의 수호자'도 열린다. 아티팩트를 사용해 라크룸 필드 내 기지를 점령하면 특정 버프를 얻거나 상대 종족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이벤트다. 총 9개 아티팩트 중 6개가 한 종족의 소유로 바뀌면 레이드 몬스터 '붉은 눈물 세마타'가 출현한다. 붉은 눈물 세마타를 처치하면 '100% 성공 강화석', '영롱한 키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 던전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는 170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론테라의 미궁숲을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론테라 북쪽 필드의 미궁 던전에서 만난 '이레네'가 유령이 된 이야기와 함께 진행되는 12가지 퀘스트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재미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모르피셔스의 두건', '모르피셔스의 쇼올', '모르피셔스의 반지' 등 기존에 사용하던 8종의 아이템을 '에스메랄다'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혼돈의 바포메트', '혼돈의 바포메트 주니어', '혼돈의 사이드와인더' 등 총 10종의 신규 카드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그라비티는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일 퀘스트를 50회 이상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작고 예쁜 양초, 약재봉투, 차가운 성수, 작은 손전등을 각 5개씩 제공하며, 100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 3명에게 무료캐시 3만원, 카츄아의 비밀열쇠 3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주간 퀘스트를 3회 이상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무료 캐시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 MMORPG '미르의 전설2', 2018 환영서버 오픈

와이디온라인은 전기아이피(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경험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2018 환영서버'를 오픈했다

환영서버는 모든 레벨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기존 서버 대비 아이템 획득률 300% 상향 및 높은 경험치 획득의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낚시만으로 최대 75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환영서버 전용 낚시 콘텐츠 및 특정 시간 동안 패널티 없이 유저 간 PvP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성소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환영서버는 오는 12월 5일(수)까지 오픈하며 이벤트 종료 후 환영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60%를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더불어 환영서버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서버 오픈 기간 동안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고 레벨을 달성한 랭킹 1위부터 3위까지의 유저에게 최고급 아이템, 보너스환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하며 직업별, 서버별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각 천룡불사의, 신비한가루(신물) 아이템을 선사한다. 또한 목표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신비한가루(성물), 곤륜수호석(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묵청급 이상 무기 강화를 8강 이상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신주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주정자개를 지급하며, 휴면 유저가 환영서버에서 55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귀환지원상자를 얻을 수 있다.

미르의전설2

: 미르의전설2 아이온 라그나로크온라인 세븐나이츠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