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 '블소 레볼루션' 광고 영상 공개

모바일 게임 시장에 또 한번의 레볼루션을 노리는 넷마블(대표 권영식) 신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TV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광고 영상은 속에서는 각 분야의 트랜드세터로 인정 받고 있는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 더 콰이엇이 등장한다. 각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을 통해 매력을 전한다. 또한,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도 제작됐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2월 6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