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2/14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진행 등

조영준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스웜의 둥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던전을 추가하고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공의 균열'에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어스웜의 둥지'는 봉인에서 풀려나 지하 광산까지 도주한 어스웜을 찾아 잠재워야 하는 스토리로, 이용자는 어스웜의 촉수, 꼬리 등을 처치 후 어스웜의 체내까지 들어가게 된다. 특히 어스웜의 체내에서 체력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기 때문에 파티원들과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오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꽃송이로 '완벽한 그녀'에게 호감도를 얻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호감도에 따라 SR 등급 신비로운 공격력 집혼석,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등 획득하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외에도,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핑크빛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대다수 종족의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 카카오게임즈,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전격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4일(목),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퍼즐을 플레이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간다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어피치, 튜브 등 귀여운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캐릭터 별로 특화된 데코 시스템과 참신한 꾸미기 퀘스트를 통해 기존의 퍼즐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목)부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초대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1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렌즈타운'은 '프렌즈팝', '프렌즈팝콘' 등 인기 퍼즐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두루 갖추고 있는 캐주얼 게임 개발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이며, 올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이다.

프렌즈 타운 이미지

-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맵 '달콤한 인생'이 추가되었다. 과자로 만들어진 마을 '달콤한 인생'에서 1대1 개인전 및 2대2 팀전을 통해 과격한 통행료 레이스를 펼칠 수 있으며, 게임 시작 후 일정 턴을 지나게 되면 '캔디 타임' 효과가 적용되어 전체 도시의 통행료가 최대 2000배까지 확장된다.

또한, 매 턴마다 통행료를 증가시키는 '초코 베팅'과 트랩을 설치하는 '캔디 베팅'이 업데이트되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새로운 특수 블록인 '달콤한 선물'을 밟으면 '초코 베팅'이 된 '무작위 도시'를 획득하거나 이용자의 모든 도시를 '캔디 베팅'으로 변경하는 특수 효과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접속 보상을 통합한 간편 시스템도 도입되어 일일 보상 단위가 기존 한 달에서 7일 갱신으로 변경되었다. 누적 출석 일수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비례하여 보상을 지급하며, 출석 기간에 따른 28일 개근 시 'Bonus 보상'을 증정하는 등 더욱 푸짐하게 보상을 선물한다.

더불어 새로워진 주사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가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장착 주사위와 등급순, 최신순 정렬 등의 기능 추가로 편의성을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리그 토너먼트 인원을 16인에서 절반으로 축소해 보다 짜릿하고 스피디한 리그전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모든 이용자에게 접속 즉시 10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인 '1,000 보석'을 지급하며, 신규 맵 체험 후 공략기를 작성하면 '200 럭셔리 포인트'를 선물하고 베스트 공략 선정 시 '시즌4 블랙스톤 팩'을 추가 증정한다.

주사위의 신 이미지

- 웹젠 'R2', 데모자르 섬에서 한판 붙자! '데인케 공성 점령'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첫 번째 서버 통합 공성전과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2월 17일 저녁 10시 'R2'의 일반 서버에서 처음 열리는 '데인케 공성전'을 기념해, '데인케 성 점령 길드 보상', '수호신 처치 기여도 순위 보상' 등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인케 공성전'은 기존 콜포트 공성전과는 별개로 '데모자르 섬'에서 열리는 전 서버 통합 공성전이다. '수호석'을 파괴하면 '불꽃의 수호신'이 등장하고, 수호신 처치에 가장 기여도가 높은 길드가 공성전에서 최종 승리하게 된다.

첫 데인케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원들에게는 '데모자르 수호의 참', '카오스포인트 9000PT', '행운의 매터리얼 LV3(7일)', '경험치 증폭의 룬(7일)' 등 인게임 아이템과 '이마트/GS칼텍스 상품권(5만원)'을 선물로 준다. 길드 마스터에게는 '신성수(30일)'와 '+0 데모자르 수호자의 장갑/부츠/투구'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공성전의 핵심인 수호신 처치 기여도에 따라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호신 처치 기여도에 따라 1~5위를 달성한 길드의 마스터에게는 5종의 레전드 매터리얼(생명/영혼/숙련/수호/파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매터리얼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데인케 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가 속한 서버에서는 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R2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서버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2배 혜택을 받으면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R2 공성전

- 베스파 '킹스레이드', 4차 전용보물 73종 업데이트!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 아이템 4차 전용 보물을 선보였다.

영웅의 4스킬 능력을 강화하는 신규 4차 전용 보물은 성검의 용자 '카셀'부터 최근 모험에 합류한 '에스커'와 '라브릴'까지 '킹스레이드'에 등장하는 73명의 모든 영웅 각각의 능력에 맞춰 기획됐다.

더불어 가우, 모라, 로지나, 유노의 새로운 웨딩 코스튬이 등장했다. 2019 웨딩 코스튬은 '추위를 녹여버릴 사랑'을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코스튬 보유시 경험치 획득량 2%, 골드 획득량 1%가 증가한다.

이와함께 오르벨 왕궁 중심가에는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마법가루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문을 열며, 패치시 즐길 수 있는 '소니아의 미니게임'이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타' 메뉴 안에 새롭게 추가되어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한국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KING's RAID 2U'를 오는 23일 진행한다.

성수동 S 팩토리에서 진행 예정인 'KING's RAID 2U'는 특별 제작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메이의 종합상점'과 선정된 게이머들 중 최강자를 가리는 '영광의 리그 초청전', 유명 코스어 '피온'이 함께하는 코스튬플레이, 캐릭터 무기 아이템을 활용한 부스 이벤트 등 '킹스레이드'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킹스레이드 이벤트

- JUMP FORCE (점프 포스) 한국어판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용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이 오늘(2월 14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는 '원피스', '드래곤볼', 'NARUTO -나루토-' 등 '주간 소년점프'의 인기 작품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전투 액션 게임이다. 리얼한 비주얼로 표현된 캐릭터들이 뉴욕, 마터호른, 홍콩 등 현실의 장소에서 박력 있는 배틀을 펼친다.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를 활용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현실적인 디테일로 구현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만화 및 애니메이션 팬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액션 게임 'JUMP FORCE (점프 포스)'(한국어판)는 '원피스', '드래곤볼', 'NARUTO -나루토-'를 비롯해 'BLEACH', '유희왕', 'HUNTER×HUNTER', '유유백서', '북두의 권', '시티헌터', '블랙 클로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들이 참전한다.

발매를 기념하여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의 런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버전은 오늘(2019년 2월 14일) 발매되었으며, PC(STEAM®) 버전은 2월 15일 발매된다. 각 소프트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금일(2월 14일)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의 발매와 같은 날 본 작품의 참전작 중 하나인 '드래곤볼' 시리즈의 20번째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개봉했다. 극장판 시리즈 중 국내에서는 최초 4D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점프포스

: 레볼루션 리니지2 R2 주사위의신 킹스레이드 점프포스 프렌즈타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