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플레로게임즈, '2079 게이트식스' 사전예약 시작

조광민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참여자를 금일(15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독특한 세계관과 화려한 전투 연출, 다채로운 성장 및 전략 요소가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지난해 말 진행한 CBT를 통해 한 차례 게임성과 안정성을 검증한 바 있으며, 완성도를 높여 내달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참여 보상으로 '캐릭터 소환권 3장'과 '데이터필 5만 개'를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신청할 경우 10만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2079 게이트식스'의 티저 영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PS VR', 'CU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금일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세계관 영상, 주요 캐릭터 소개, 스크린샷 등 다양한 게임 내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9 게이트 식스

: 젤리오아시스 플레로게임즈 2029게이트식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