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과 LOL의 콜라보" 라이엇 'LOL: 애쉬 전쟁의 어머니' 코믹북 출간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애쉬 - 전쟁의 어머니' LoL 코믹 단행본이 금일(28일) 출간된다고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애쉬 - 전쟁의 어머니'는 라이엇 게임즈가 '어벤져스' 영화 시리즈의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전세계적 열풍을 일으킨 캐릭터들을 보유한 마블과 파트너십을 맺고 선보인 코믹이다. 지난해 12월 19일 LoL 유니버스 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해 총 4부작으로 마무리됐다.

LOL 애쉬 전쟁의 어머니
코믹스
LOL 애쉬 전쟁의 어머니 코믹스

이번 도서 출간은 마블 코믹스의 한국 공식 마블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시공사에서 맡았으며, 총 144페이지의 컬러판으로 출간된다. 코믹에는 LoL 원년 챔피언 중 하나인 '애쉬'의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부록 페이지에는 룬테라 지도, 프렐요드의 용어 모음, 캐릭터 디자인 해설, 제작 과정 갤러리, 단편 소설 '저주받은 이들을 위한 묵념' 및 프렐요드 세계관 아트 1장이 추가 수록돼 재미를 더한다.

해당 도서는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 및 LoL PARK 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예스 24,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과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코엑스, 왕십리 엔터식스, 시흥프리미엄아울렛,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부산롯데아울렛, 부산 롯데백화점 내 마블컬렉션 스토어 및 지하철 홍대입구역 인근 북새통문고, 건대입구역 인근 코믹갤러리, 신림역 인근 코믹존, 성신여대입구역 인근 코믹시티 등의 만화전문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단행본 출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 디자인의 카타리나와 케넨 후드티, 올라프 티셔츠를 라이엇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애쉬 – 전쟁의 어머니' 도서 구입 시 LoL PARK 내 오프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미니언 폼볼 2종을 증정한다.

라이엇 티셔츠
라이엇 티셔츠

또한 28일 이후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에서 도서 구매 시 LoL PARK 내 오프라인 라이엇 스토어용 10% 할인 쿠폰과 미니언 폼볼을, 오프라인 마블컬렉션 스토어에서 도서 구매 시 미니언 폼볼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LoL 유니버스 페이지에서 마블과의 협력을 통해 새롭게 제작한 5부작 코믹 '럭스'를 공개했으며, 인기 챔피언 '럭스'와 '가렌'의 이야기로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