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 소프트론칭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이노에이지(INNOAG, 대표 금정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퍼즐게임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Adventures with WizMate)'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일부 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론칭은 호주, 브라질,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5개 국가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9일부터 iOS 버전에 대한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는 지난해 진행한 미디어 간담회 'LPG(LINE GAMES-Play-Game): with press'를 통해 '어드벤처 인 위즈빌'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소프트론칭을 거쳐 올 하반기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동화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기반한 '3-매치' 퍼즐 방식을 통해 해당 장르에 익숙치 않은 유저라도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의 머리 모양 및 피부색, 의상 등을 유저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약 130여 개로 구성된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재미 외에도 게임 속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게임 내 '광장' 시스템을 활용해 유저간 채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