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7/10프린세스 커넥트, 서울 코믹월드 참가 등

조영준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울 코믹월드 부스 참가, 이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오는 20일(토)과 21일(일) 양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164회 서울 코믹월드'에서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부스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행사에서 ▲굿즈 존 ▲캐릭터 존 ▲퀘스트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최애캐 인기투표 이벤트 ▲SNS 참여 이벤트 ▲'보스를 이겨라'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게임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부스에 입장 후, 게임 어플을 설치하고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그래픽 쇼핑백'을 증정하며, '굿즈 뽑기', '보스를 이겨라!' 등의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할 경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캐릭터 카드텍', '캐릭터 핸드타올', '데코 스티커', '캐릭터 화보 브로마이드'를 비롯한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코믹월드 참가를 기념해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올 초 국내 출시 이후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커넥트 코믹월드 참가

-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아르마다 기습부대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아르마다 기습부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르마다 기습부대'는 거대 항공모함을 이끌며 등장하는 해상 적군으로, R4 등급 이상의 연합원이 이를 탐지하는 순간부터 무차별적인 공격과 함께 전투가 시작된다.

연합원은 기습부대의 위치를 공유하여 집결, 방어하는 것은 물론 최대 10단계까지 강력해지는 병력에 대적해 전략 구상을 포함한 협력을 하게 되며, 높은 단계의 병력을 막아낼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연합원 중 한 제독이라도 기습부대의 공격을 막아낼 경우 다음 단계로 전투 진행이 가능한데다 전투 종료 시점에서 가장 높은 단계에 도달한 연합원을 기준으로 전체 보상이 주어지는 만큼 협력을 통한 성장의 재미가 강화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르마다 기습부대' 처치 이벤트가 열린다. 기습부대의 단계별 공격을 막아낸 연맹 전원은 '500골드', '네오폴리머 10,0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6단계를 클리어할 경우 'F-35 LT II 설계도 10개'가 지급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전투기 스킬이 추가되어 전투기의 자체 능력치가 상승된다. 전투기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르마다 함대' 및 '아르마다 기습전단' 콘텐츠에서 별도의 키 아이템을 얻을 경우 스킬 향상도 가능하다.

이에 공중전과 해상전에서의 전투기 활용도가 보다 확대된다. 대공 데미지 업그레이드에 따른 상대 전투기 격추 등 공중전에서의 유용한 운용 외에도 해상전의 승패에 미치는 영향이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아르마다 업데이트

- '카트라이더 리그' 팀 공식 후원 프로젝트 선발팀 명단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서 진행하는 팀 지원 프로젝트의 모집 결과를 10일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리그' 팀 지원 프로젝트는 선수들을 위한 안정적인 환경을 갖춘 팀을 선발해 아이템 판매 수익금과 같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게임과 선수의 상생을 도모하는 지원책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 신청한 5개 팀 중에서 운영 환경과 선수 투자 등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선발된 상위 4개 '샌드박스 게이밍', '락스 랩터스', '그리핀', '긱스타' 팀에게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본선 진출권을 부여한다.

오프라인 예선 면제 외에도 넥슨 아레나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팀 브랜드 홍보와 전용 아이템 판매 수익금을 지원한다. 심사 기준에 부합한 '아프리카 프릭스' 또한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진출할 경우 동일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는 7월 27일, 28일 양일에 걸쳐 오프라인 예선을 실시한다. 이후 8월 17일 본선 개막을 시작으로 3개월 여간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탐험가 관리 패키지 제공 및 신규의상 추가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서 탐험가 관리 패키지와 신규의상을 추가하고 소셜클럽과 트위치 프라임 연동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16일 전까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오늘의 도전 10개를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 탐험가 관리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 패키지에는 독화살 60개와 바민트 라이플 탄약 100발이 포함되어 있어 동물 사냥에 유용하며, 백리향이나, 야생 박하, 오레가노 등의 음식들도 제공되어 체력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트위치 프라임과 소셜클럽 계정을 연동하는 플레이어에게도 다이너마이트 화살과 화염병, 각종 탄약이 포함된 슈피리어 탄약 번들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도 더럼 코트 와 릭스 프린지 코트, 현장 작업 모자 등의 아이템이 추가된다.

데데리 온라인 업데이트

: 온라인 카트라이더 건쉽배틀 레드데드리뎀션2 토탈워페어 프린세스커넥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