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룽투코리아, 청하 앞세운 '보스레이브' 어떻게 벌써 50만 돌파

조광민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 준비 중인 신작 판타지 무협 MMORPG '보스레이브'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보스레이브

'보스레이브'는 개발사 'THINK FLY'에서 개발한 퓨전 장르의 판타지 무협 MMORPG다. 실사풍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특징인 '보스레이브'는 이용자가 보스(BOSS) 몬스터를 포획해 탈 것, 소환수 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획득한 보스를 육성시키는 시스템을 구현한 게임이다.

지난 6월말부터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한 '보스레이브'는 이벤트 진행 한달여 만에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기록해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스레이브'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귀속 황금, 소환수 승급석, 금화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공식카페 누적 가입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홍보영상 SNS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달성해 매우 고무적이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스레이브' 정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지난 1일 '보스레이브' 홍보 모델로 가수 청하를 발탁해 게임 홍보 영상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 룽투코리아 보스레이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