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시작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 8일) 밝혔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사전예약 사이트를 열고,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동시에 게이머에게 '나선영웅전' 관련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할 공식 게임카페의 운영도 함께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이아 500개'와 'AP(행동력) 100 포션', '성장석 상자' 등 게임 초반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고, 특히 UR등급의 한국형 영웅 '춘향'도 기본 보상으로 받게 된다. '춘향'은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제작한 한정 캐릭터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다이아 3000개(100명)'을 증정한다.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 후에는 게임 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춘향' 캐릭터와 육성을 위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티저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선영웅전'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으로, 다수의 캐릭터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웹젠은 사전예약 페이지에 공개된 한정 캐릭터 '춘향'을 포함해 '황진이', '도깨비' 등 한국의 특징이 잘 담긴 한국 서비스 전용 캐릭터를 제작하고, 3분기 내 출시를 목표로 게임 안정성 점검 등 개발 마무리에 집중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나선영웅전

: 웹젠 나선영웅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