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모바일, 계승 클래스 낭랑과 도제 추가

김남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금수랑’과 ‘무사’의 계승 클래스인 ‘낭랑’과 ‘도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전용 소환수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클래스 ‘금수랑’은 ‘낭랑’으로 계승한다. ‘낭랑’은 흑랑의 힘을 극한으로 이끌어 올린 금수랑의 계승 클래스다. 무사의 힘을 계승한 ‘도제’는 도검 기술의 경지에 이른 클래스다. 더욱 강력하고 날카로운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낭랑’ 및 ‘도제’ 업데이트 기념 ‘무기 교환 이벤트’를 9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시간의 파편’을 얻는다. 이용자는 ‘시간의 파편’으로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를 더욱 강력한 무기인 ‘진 리베르토 주무기, 진 로사르 보조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전 클래스 계승 출시 완료 기념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기술 추출권, 무기 의상 상자, 방어구 의상 상자, 전투 플러스 7일권을 지급한다.

‘모든 클래스 계승 기념! 출석 이벤트’도 9월 3주차 점검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출석 일차에 따라 토벌 추천서, 용맹의 증표, 흑결정, 영지 관리인, 블랙펄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낭랑 도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