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부터 마영전까지" 넥슨 온라인게임 12종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12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던파 추석 이벤트
던파 추석 이벤트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추석 파밍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하고, 지정된 일자에 맞춰 참여할 경우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봉인된 유니크 탈리스만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레이드’ 및 던전 입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 라이더 추석 이벤트
카트 라이더 추석 이벤트

‘카트라이더’에서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 보석’을 모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윷놀이를 완주할 때마다 ‘레전드 파츠 X’, ‘스펙터 X’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는 ‘한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승패에 따라 ‘한가위 보름달 상자’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보석’을 조합하면 개수 별로 ‘달토끼 X’, ‘보름달 오라’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추석 이벤트
서든어택 추석 이벤트

‘서든어택’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5시에서 21시 사이 두 시간마다 ‘선물세트 C4(영구제)’, ‘G18 옥토끼(영구제)’, ‘NA-94 옥토끼(영구제)’, ‘SG-12 옥토끼(영구제)’ 등 추석 특별 아이템과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버닝 부스터 500%(1일)’, ‘대박 포인트 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맞이 콘텐츠로 11일부터 26일까지 ‘밀밭-웨폰챌린지’ 맵이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밀밭- 웨폰챌린지’ 플레이 퀘스트 달성 시 ‘서든패스-시즌1’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보물찾기 열쇠’와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을 매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마리포사 레퀴엠(백) 큐브’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 추석 이벤트
천애명월도 추석 이벤트

‘천애명월도’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요일(목/금/토/일)에 1대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해 ‘곶감’을 모으면 누적 수에 따라 최대 ‘티어장비’로 교환 가능한 ‘7급 영옥 5개’, ‘신병 복주머니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 칭호’와 ‘마음의 춤’ 동작을 제공하고,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각각 ‘은량 100금’, ‘20만 수양’, ‘기념화폐 10개’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접속(1시간)’, ‘영웅용전 참가’, ‘천마전 참가’ 등 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람모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강화된 ‘용무기9(기간제)’를 무료로 지급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기간을 연장하거나 ‘용무기9(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경비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신수’, ‘캐릭터’, ‘환수’ 경험치 보너스를 최대 250%까지 제공하고,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보너스(200%)’와 ‘누적 접속 보상(환수의상, 장비합성재료, 경험치 200% 물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스 온라인 추석 이벤트
카스 온라인 추석 이벤트

‘카스온라인’에서는 동일 PC방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접속한 인원에 따라 5종의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명과 접속했을 시 ‘흑룡포 키메라(+6)’, ‘바렛M95 화이트 타이거’, ‘트리니티 수류탄’,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홀리소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경우 매일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최대 15개까지 제공하며, 기존 유저는 50 마일리지와 함께 ‘파츠 티어 4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송편 선물 세트’와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로 구성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일일 보상으로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과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나오의 영혼석’을 사용하거나 게임 내 ‘환생’을 진행했을 경우 한복 의상을 착용한 ‘나오’ NPC를 만나볼 수 있다.

사이퍼즈 추석 이벤트
사이퍼즈 추석 이벤트

‘사이퍼즈’에서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청풍/명월 코스튬’, ‘도안’,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비단 주머니’를 비롯해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100주화 박스’, ‘마스터 도안’을 선물한다. 또한, 공성전 5회 플레이 시 ‘선택형 [2019 추석] 프레임’을 지급한다.

크에이지 아케이드 추석 이벤트
크에이지 아케이드 추석 이벤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추석 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레이’, ‘럭셔리 마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25일까지 쿠폰 입력을 통해 ‘엔젤코인(10개)’ 아이템을 매일 얻을 수 있다. 11일부터 18일까지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6,000 CP’를 지급한다.

메이플2 추석 이벤트
메이플2 추석 이벤트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5일까지 인챈트 재료와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를 각각 10%, 50% 할인하고, 추석 연휴에는 장비/액세서리 추가 옵션 변경 시 필요한 재료도 30% 할인한다. 또,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추석 보름달상’을 3개 모으면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푸른 달, 달토끼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영전 추석 이벤트
마영전 추석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19일까지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NPC를 찾아가 ‘[이벤트: 맛있는 송편 만들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과정에서 매일 하루 1회 ‘송편’ 만들기에 성공 시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송편’ 아이템과 함께 ‘추석 복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상점을 통해 ‘쾌걸춘향 세트’, ‘이몽룡 어사 세트’, ‘아얌’, ‘전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