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부터 카이저까지.." 넥슨 모바일게임 8종, 설날 이벤트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8종에 다양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V4 설날 이벤트
V4 설날 이벤트

'V4'에서는 지난 21일부터 '황금빛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게임 재화인 골드와 교환할 수 있으며, 윷놀이 이벤트로 설날 주화를 모으면 '희귀 동료', '빛나는 마석 상자', '소환수 부화'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31일까지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원정대' 콘텐츠 보상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헤어 및 성형 쿠폰이 담긴 '2020 코디 지원 상자' 등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 2월 13일까지 '까치 삼형제'가 제공하는 두 가지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설날 한정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까치코인'을 지급한다.

트라하 설날 이벤트
트라하 설날 이벤트

'트라하'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환수/펫/정령카드 희귀~전설', '빛나는 세공석'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해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23일부터 29일까지는 '정령카드 전설', '소환수/펫 전설' 등을 제공한다. 또 이달 2월 12일까지 여러 미션을 완수해 획득한 주사위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환수/펫 희귀~전설', '정령카드 희귀~전설', '축복 받은 세공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린 설날 이벤트
린 설날 이벤트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23일 신규 영웅 2종, '헬라(고대 등급)'와 '라이플(전설 등급)'을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한계 돌파'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윷놀이' 이벤트를 열어 '경쟁전', '월드레이드', '모험' 등 인게임 콘텐츠 플레이 보상으로 '행운의 윷'을 지급하고, 이를 '고대 영웅 소환권', '최고급 영웅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2월 6일까지 운영한다.

삼국지 조조전 설날 이벤트
삼국지 조조전 설날 이벤트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월 5일까지 '사건', '무장전', '사신전' 등에 참여하면 '떡국', '7등급 보물 확정권', '4등급 백호의 보패 확정권' 등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별모래'를 제공한다. 또 1월 29일까지 '설 맞이 매일 선물' 이벤트로 '떡국 10개'와 보물 조각, 특별 교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거함 교환권'을 지급하고, 일반 사신 토벌 승리 횟수에 따라 '금전', '무장전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다크어벤저3 설날 이벤트
다크어벤저3 설날 이벤트

'다크어벤저 3'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시 매일 '모험열쇠 200개', '불멸++ 장비 선택 상자' 등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또 27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올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고 50개 이상 누적 시 이용자 전체에게 '펫 소환권 2개'를 지급하는 '2020 경자년! 새해 소망을 말해보아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액스(AxE)'에서는 2월 5일까지 날개 4회 성장, 투기장 2회 참여 등 일일 이벤트 업적을 완료하여 가래떡을 만들 경우 '정제된 승급석(랜덤)'을 제공하며, 24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카이저'에서는 1월 30일까지 '2020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햇밤 아이템을 모아 특정 숫자가 적힌 빙고 줄을 완성하면 '의상 상자 교환 티켓(5개)', '육성 포인트 조각(10개)' 등 아이템을 각각 얻을 수 있다. 또 일반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거친 결정체(3개)', '고대 바람·성장의 샤드 상자' 등 아이템이 담긴 '2020 새해맞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