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이번엔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무료 제공

'GTA 5'와 '문명 6'에 이어 이번 무료 게임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이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을 이번 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금일(29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락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이 무료로 제공돼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명작 무료 게임 세 번째 작품인 '보더랜드 THC'는 일인칭 슈팅 게임(FPS)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롤플레잉 게임(RPG)의 요소를 가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작품이다. 게이머는 시리즈 최고의 악당으로 손꼽히는 '핸썸 잭'의 시작부터 그의 흥망성쇠의 모든 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최고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에픽 메가 세일'이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에픽 메가 세일' 중에는 인기작들의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한으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 외에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출시된 '슬럿지 라이프(SLUDGE LIFE)'가 출시와 동시에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슬럿지 라이프'는 오픈월드 반달리즘을 표방한 일인칭 인디 코미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피부로 느껴지는 생생한 분위기 속에서 불만으로 가득 찬 바보들이 득실거리는 오염된 섬의 왕이 되어, 조금이라도 차지가 안 된 구역을 태그할 수도 있고, 진흙을 뽑아내는 기업인 글러그에 침투하여 탈출할 길을 찾거나 아니면 몽땅 불로 없애버릴 수도 있다.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