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신작 '갤럭시 토네이도'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 공개
위메이드트리가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WEMIX(위믹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가칭)'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 for WEMIX(가칭)' 신규 게임 2종을 금일(7일) 공개했다.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는 '오션테일즈', '여신의 키스', '오브제너레이션'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이다. 게이머는 행성의 주인이 되어 재화를 얻고 상대방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해 최강의 행성 마스터가 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는 다양한 형태로 강화할 수 있는 카드 컬렉션 업적 시스템, 육성을 통해 행성의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 줄 펫 시스템 등도 갖추고 있다.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더 큰 보상을 가져갈 수 있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맥스의 계열회사인 라이트컨이 개발한 SF SLG(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ROS for WEMIX' 역시 위믹스 플랫폼에 등장한다.
'ROS for WEMIX'는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능력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해 빠른 속도를 중심으로 전투를 이끌어가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노리는 등 다양한 양상의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행성에서 자원을 채굴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지를 확장하여 함대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또 연합에 가입해 강력한 행성을 함께 공략하거나, 적대 연합과의 대규모 연합전에도 참여할 수도 있다.
'ROS for WEMIX'는 호주,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고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라이트컨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미르4' 글로벌 버전은 10월 6일 기준으로 서버 갯수 112개를 돌파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위메이드트리는 앞으로도 플랫폼에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