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호라이즌 5 등장!" MS, Xbox 게임 패스 11월 라인업 공개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게임 패스에 '포르자 호라이즌 5', '풋볼 매니저 2022'(이하 FM 2022), 'GTA 산 안드레아스 - 데피니티브 에디션' 등 다수의 게임 타이틀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 5(Xbox 게임 패스 콘솔용/PC용/얼티밋)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는 생동감 넘치고 끝없이 변화하는 멕시코의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자유롭고 스릴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최고의 자동차 수백 대를 만나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세계를 무대로 모험을 즐기고, 수백 가지의 도전에 참여해 상을 타며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GTA 산 안드레아스 – 데피니티브 에디션(Xbox 게임 패스 콘솔용)

업그레이드된 블록버스터 클래식 ‘GTA 산 안드레아스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GTA V 스타일의 조작과 타겟팅, 새로운 광원과 환경 업그레드, 고해상도 텍스처, 더 커진 시야 거리 등 게임 전반에서 한층 더 향상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풋볼 매니저 2022 & Xbox 에디션(Xbox 게임 패스 PC & 콘솔 버전)

‘풋볼 매니저 2022’는 진짜 축구 감독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매니지먼트 게임 최신작으로, 진정한 축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독보적인 시뮬레이션 플레이를 제공한다. 게임을 하며 승리의 열쇠를 찾아가고, 팀에 자신의 축구 스타일을 전수하며, 경기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는 새롭고 과감한 방법들을 시도해볼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 베드락 에디션( Xbox 게임 패스 PC용/얼티밋)

인기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의 두 에디션인 자바 에디션과 베드락 에디션을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윈도우 10과 11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버전에 관계없이 쉽게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어떤 에디션을 선택할 것인지 고민할 필요 없이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하나의 런처로 콘솔, PC, 클라우드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잇 테이크 투(Xbox 게임 패스 콘솔용/PC용/얼티밋)

협동 어드벤처 게임 ‘잇 테이크 투’는 EA Play 라이브러리를 통해 Xbox 게임 패스에 추가된다. 해당 게임은 연인과 함께하며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가벼운 내용으로 풀어내며, 게임플레이와 스토리가 은유적인 방식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친구 패스(Friend’s Pass)를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가능하다.

Xbox 게임 패스 11월 라인업
Xbox 게임 패스 11월 라인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