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기 셀럽들과 함께 하는 참여형 대회로 지스타 현장 열기 더해
야심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로 지스타2021에 참가한 크래프톤이 인기 셀럽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크래프톤은 B2C 부스 전체를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체험존 위주로 꾸몄으며, 360도 스페이스에서 이모트 댄스 동착을 체험하고 SNS에 포스팅 하는 ‘이모트 댄스 360’, 부스 내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유튜브 구독 및 알림 인증을 하는 ‘드론 포착’,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플레이 스타일을 테스트할 수 있는 ‘뉴배 MBTI’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인기 개그맨이면서 56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인 ‘조충현’과 인기 래퍼이면서 활약 중인 ‘딘딘’, 인기 걸그룹 ‘스테이씨’ 등이 참여하는 현장 대결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금일(18일)에는 조충현과 함께하는 뉴배 챌린지가 진행됐으며, 19일에는 딘딘, 20일에는 스테이씨와 함께 하는 뉴배 챌린지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을 찾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한 방송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딘딘, 세드가 참여해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다양한 지식 및 팁을 전수하는 ‘뉴배 톡톡’ 방송,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와 딘딘의 합작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콜라보) 음원을 공개하는 ‘뉴배 라이브-딘딘’, 스테이씨의 축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뉴배라이브-스테이씨’ 등의 방송이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