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4주년 맞아 특별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칼데아 매거진 6호'를 공개하고,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칼데아 매거진'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벤트, 가이드, 각종 캠페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진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번 6호에서는 4년간의 게임 플레이 기록, 이용자들 설문 결과, 2021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미리 공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넷마블은 칼데아 매거진 공개를 기념해 최대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은 4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으로,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비롯한 호화로운 보상을, 12월 3일까지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 미션을 완료하면 성정석 30개를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을 시작한 이용자에게는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너스' 7일차 보상을 2배 증량해서 지급한다. 이외에도 10월 1일부터 11월 19일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다시 시작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4주년을 기념한 픽업 소환도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픽업에 참여하면 ★5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8일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통해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고, 이용자들과 언택트로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공식 방송에서 4주년 기념 영상을 공개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참여한 성우들의 축하 메시지, 향후 업데이트 계획 등을 소개했다.
또, 공식 방송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깜짝 선물 및 시청자 수 달성 기념으로 성정석 2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