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토탈워: 워해머 3' 선주문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금일(21일) 오후 12시부터 '토탈워: 워해머 3'의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의 선주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서 개발한 '토탈워: 워해머3'는 전세계 2,700만 장 이상 판매된 토탈워와 방대한 세계관을 가진 워해머가 만나 큰 주목을 받은 ‘토탈워: 워해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토탈워 워해머3
토탈워 워해머3

이 게임에서는 원작 워해머 판타지에 등장했던 종족이 다수 등장한다. 북방 지역을 수호하는 얼음의 나라 '키슬레프'와 천룡과 불굴의 전사들, 그리고 다양한 화약 병기를 사용하는 동양의 거대 제국 '케세이' 그리고 약탈과 용병으로 살아가는 '오거 킹덤'과 카오스 4대 악신 진영이 모두 등장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전설적 영웅들과 거대한 괴수들, 날아다니는 피조물과 마법의 힘을 활용하여 전쟁을 치르게 될 것이다.

한정판 패키지
한정판 패키지

'토탈워: 워해머 3'는 2022년 2월 17일 발매 예정이며, 패키지 버전은 한정판 패키지와 데이원 패키지의 두가지 타입으로 현지화 발매한다.

두 버전 모두 캠페인 지도와 커버 아트를 담은 양면 포스터, 카오스 아이콘 스티커, 오거 왕국 종족 팩을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 전문몰을 통해 선주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