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기대작 'TS프로젝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정준호 AD 합류
콘솔 시장까지 노린 대형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S프로젝트'로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등 대형 VC 투자를 유치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테일즈에 유명 개발진이 다수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정준호AD가 사외AD로 참여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TS프로젝트’는 이미 여러 소설의 출간 경험과 일본의 '에콜택틱스', 국내의 '카발', '세븐데이즈워', '테라 히어로' 등의 게임 시나리오와 퀘스트 등의 작업을 해왔던 정성환 대표가 직접 스토리를 쓰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이다.
이번에 합류한 정준호 AD는 '리니지2'로 유명한 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로, 정준호AD 외에도 최근 크래프톤 등에서 배경아트를 담당해온 정원용 팀장과 기획을 총괄한 하정우 디렉터까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고급 인력들이 다수 합류했다.
정성환 대표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인 정준호 대표와 작업을 하게 되어 영광이며, 여러 멤버들의 합류는 차기작 ‘TS프로젝트’를 개발하는데 있어서 정말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2022년을 게임테일즈가 도약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테일즈는 'TS프로젝트'에 최근 게임업계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NFT(대체 불가 토큰) 기술 등을 접목한 글로벌 출시 버전을 함께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