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 '미니용사 키우기'에 ‘고블린 슬레이어’ 캐릭터들 등장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모바일 RPG '미니용사 키우기'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IP(지식 재산) '고블린 슬레이어'가 등장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니용사 키우기'는 유엘유게임즈 최초의 방치형 RPG 장르의 게임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형 그래픽과 동화풍 스토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매일 갱신되는 랜덤 이벤트로 편리하게 장비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터치 시에는 공격 속도가 증가해 짜릿한 손맛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이번 '고블린 슬레이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콜라보 축제 기간 동안 용사들은 고블린 슬레이어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주인공이 되어 고블린을 처치하는 것도 가능하다.
동화 속 용사와 모험가가 만난 금번 콜라보를 통해 더욱 방대해진 모험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유엘유게임즈는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먼저 콜라보 PV 영상 좋아요 횟수에 따라 전 서버를 대상으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대축제 활동 인증 이벤트 등 누구나 쉽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미니용사 키우기'는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콜라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