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신작 '산나비' 개발 로드맵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가 19일 자체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

'산나비'는 지난 6월에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600개 이상의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Overwhelmingly Positive)’ 평가를 받고 있는 액션 게임이다.

네오위즈의 신작 '산나비'
네오위즈의 신작 '산나비'
산나비 개발 로드맵
산나비 개발 로드맵

이번 산나비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로드맵이 공개됐으며, 이 로드맵에서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개발 방향성 및 일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우선, '산나비'에서는 3분기 내 챕터 5 콘텐츠 완성과 함께 초보 이용자를 위한 보조 기능이 추가된다. 특히, 얼리 엑세스를 통해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플레이 최적화가 진행되며, 수집 요소와 함께 사이드 스토리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까지 타이틀 화면 및 게임 UI(이용자환경) 완성과 함께 스팀 도전 과제가 추가되고, 11월에는 닌텐도 스위치로 플랫폼 확장을 위한 개발이 계획되어 있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산나비'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피드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8일까지 스피드런 모드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명예의 전당에 등록되며, 스팀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받게 된다."라고 귀띔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