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로 출격하는 '영웅전설 여의 궤적' 패키지 선주문 진행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RPG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영웅전설 여의 궤적

'영웅전설 여의 궤적'은 독자적인 새 엔진을 이용한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후반 스토리의 서막을 알리는 작품이다. 특히, 4K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 60FPS'에 대응하여 그래픽이 더욱 유려해졌고, 필드 배틀과 커맨드 배틀의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영웅전설 여의 궤적

여기에 'AT 배틀'를 비롯한 액션 요소가 심리스 시스템과 융합하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스테이터스나 공동 전투, 적대 세력, 더 나아가 시나리오 전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L.G.C. 얼라인먼트' 등 전작의 다양한 요소도 만날 수 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영웅전설 여의 궤적

특히, 이전 시리즈의 소개와 용어 해설을 담은 '아카이브'도 추가하여 '궤적' 시리즈를 본 작품으로 처음 접하는 경우에도 게임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P24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수도 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이며, 게임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7월 28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