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소닉 프론티어' 11월 8일 발매 결정.. '종횡무진 소닉이 온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소닉 프론티어'의 발매일이 오는 2022년 11월 8일 (화)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 Xbox One/ PC(Steam)에 전부 대응된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만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신개념 어드벤처 게임이다. 메인 스토리의 무대는 고대 문명이 잠들어 있는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로,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다양한 적들이 배회하는 이 섬에서 소닉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이번 게임의 특징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의 한 요소로 확장시켰다는 점이다. 월드맵이 단순 배경이 아니라 '플레이 가능한' 형태로 진화되어,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전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 다양한 요소가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기만의 순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이 패키지판/ 디지털판 '소닉 프론티어'를 예약하면 소닉의 능력을 강화하여, 모험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DLC 팩 '모험자 트레저 박스'가 특전으로 증정된다.
한편, 세가에서는 '소닉 프론티어'의 최신 게임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닉 앞을 막아서는 수수께끼의 적들과 속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