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가 다시 돌아온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글로벌 CBT 예고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신작 A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9월 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9월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CBT가 진행된다. 2번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를 다듬어온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이번 CBT를 통해 이전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의견 수렴 및 핵심 콘텐츠 검증에 나선다.

CBT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탭탭을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CBT 기간은 한국시간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9월 19일 오전 11까지 진행된다. 아직 출시까지 시간이 남은 만큼 마지막의 마지막까지도 담금질을 거치면서 완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올 4분기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토치라이트’ IP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언리얼 4 엔진으로 개발된 ‘핵앤 슬래시 파밍 액션 RPG -based ARPG’ 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토치라이트2’로부터 200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토치라이트’ 팀원 중 한 명으로서 합류하여 각종 재난을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이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이번 CBT에서는 총 6개의 히어로, 24개의 재능 트리, 및 240개 넘는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히어로를 선택하고, 재능 보드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전투 방식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모든 액티브 스킬은 5개의 보조 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쿨타임이 없는 스킬 활용을 통해 더욱 호쾌하고 빠른 전투 체험이 가능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과 빠른 레벨업으로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