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서비스 7주년 앞둔 한빛소프트 '오디션', 사전 축제 시작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자체 서비스 7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사전 축제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2015년 10월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로 전환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9월15일 점검 후부터 10월6일 점검 전까지 '모든 댄서분들과 함께하는 7주년 기념 사전축제'의 첫번째로 제1회 이벤트 모드 커플댄스'를 전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티켓을 소모해 이벤트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미션 성공 시 커플 포인트와 클리어 횟수에 따른 이벤트 코인을 받는다. 커플 포인트로 커플레벨을 빠르게 높여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이벤트 코인을 모아 경험치 폭죽, 교환석, 해바라기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커플댄스 플레이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른 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인증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0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한빛소프트는 영상의 좋아요 수에 따라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7일) 1개와 덴 2배 아이템 77개를 전체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9월22일까지 시즌1(2016년)부터 시즌6(2021년)까지 출시한 블랙라벨 아바타 전 품목을 10% 할인판매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1~7시즌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하고 패션갤러리에 인증 게시글을 등록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0 이벤트캐사를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의 생일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함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사전축제를 준비했다"며 "첫번째로 선보이는 이벤트 모드 커플댄스 외에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와 소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오디션
오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