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2] CFK, SK브로드밴드와 함께 공동 출전... 시연작 6종 '인기'
CFK(대표 구창식)와 SK브로드밴드의 지스타 2022 BTC 공동 부스가 인기 콘솔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바탕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CFK와 SK브로드밴드는 이번에 지스타 2022 공동부스를 통해 총 6종의 게임을 소개했다. 이들 게임들은 닌텐도 스위치와 PC, SK브로드밴드의 올인원 플레이박스 'PlayZ'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홍마성 레밀리아 교향곡',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 '닌자일섬', '큐브이', '셔터냥!'의 6종이다.
양사는 부스 내 게임을 1개 시연할 때마다 럭키 쿠폰을 1장 증정했으며, 쿠폰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CFK의 퍼블리싱 게임 IP가 들어간 한정판 스티커와 엽서, 클리어 파일, 데스크 패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럭키 쿠폰에서 얻는 상품 중에는 부스에서 시연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의 'PlayZ' 도 포함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이 공동 부스에서 캐주얼하고 퀄리티 좋은 게임들을 플레이하며 시간을 보냈고, SK브로드밴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CFK의 한 관계자는 "11월 19일, 11월 20일 양일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을 활용한 관람객 이벤트 '하이 스코어 어택'을 진행하려고 한다. 양일 각각 최고 득점자 1명씩 선발하며, 1등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OLED 1대, PlayZ 1대를 당일 바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지스타 2022 개장 후부터 폐장 1시간 전인 오후 5시까지 이벤트 시연대에서 지정된 곡과 설정으로 플레이 하면 된다. 시연은 추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진행된다. 1인당 시연기회는 단 한 번으로, 최고 득점 스코어는 당일 마감 시간까지 실시간으로 갱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