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2] '니케'로 꾸며진 레벨 인피니트 부스, 엄청난 인파에 '함박웃음'

지휘관 사관학교 콘셉트로 꾸며진 지스타 2022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부스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스타 2022 레벨 인피니트 부스
지스타 2022 레벨 인피니트 부스

부산 벡스코 제 2전시관 좌측 E-01에 자리 잡은 '니케' 부스는 관람객을 위한 게임 시연대와 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 타임, 그리고 현장 총쏘기 체험과 퀴즈 등 현장 이벤트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역대급 인기 부스로 거론될만큼 인산인해를 이뤘다.

니케 부스에서 활약중인 코스플레이어들
니케 부스에서 활약중인 코스플레이어들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니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정보와 굿즈를 획득하기 위한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니케 체험중인 관람객들
니케 체험중인 관람객들
랩쳐 사격체험
랩쳐 사격체험

또 이에 따라 '니케'의 퍼블리셔인 레벨 인피니트 측은 공식 라운지 가입, 유튜브 채널 구독, 니케 매칭 테스트, 랩쳐 사격 훈련 등 미션이 담긴 스탬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재화가 담긴 쿠폰과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첨 기회를 얻도록 했다.

한편, 지스타 2022 게임쇼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개최되며, 휴일이 시작되는 19일부터는 '니케' 부스에 현재보다 최소 1.5배 되는 인원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