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자 코퍼레이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 맞손
페루자 코퍼레이션(대표 배종훈)은 28일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G Content는 2018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출발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GG Content 관계자는 "자체 개발 솔루션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마케팅 등에 큰 강점을 지녔다. 특히, GG Content가 보유한 대량의 소셜 채널 데이터와 캠페인 수행 노하우를 토대로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GG Content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글로벌 게임 마켓 플랫폼 'AuroraHunt(오로라 헌트)'와 플랫폼 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의 체계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에서 자체 개발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오로라헌트'는 PC, 모바일, HTML5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는 게임 마켓 플랫폼이다.
'오로라헌트'는 글로벌 P2E 게임, Daily Mission, NFT, Staking 등 유저 지향 중심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서비스된다. 특히,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체인을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연동하여 Layer 2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GG Content 송유미 지사장은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오로라헌트' 마케팅을 위한 파트너십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자체 개발 플랫폼의 탄탄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페루자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로라헌트' 브랜드 가치의 향상은 물론, 사업 경쟁력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오로라헌트'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유저 베이스를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