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크리스마스 맞아 자사 7종 게임에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과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썬 클래식',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 등 7종의 게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는 1월 4일까지 '수집 이벤트'를 운영한다.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반짝이는 눈송이' 등의 아이템을 모아서 합성하면 '수호보석', '전설 탈 것 각성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월 2일까지 웹 페이지를 통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수호보석' 등도 준다.
'R2M'은 12월 29일까지 'CHRISTMAS 출석/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하고,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희귀 포인트 충전석 상자'를 제공한다. 6가지 미션 모두 완료 시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산타의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도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루돌프'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등불 점화 이벤트'를 열고,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이용자에게 푸시 보상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호칭을 마련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은 12월 29일까지 특정 필드에서 '저주받은 산타군단'을 처치하면 산타마을 초대장과 캐릭터의 능력치 향상에 유용한 버프를 제공한다. 12월 29일까지 48레벨 이상의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귀속]빛의 축복(상급)' 등이 들어있는 '리본상자'도 증정한다.
'썬 클래식'은 1월 5일까지 '눈꽃의 신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던전에서 획득한 '눈꽃의 신비'와 '차원의 조각'으로 큐브를 조합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포함해 일반~레전드 등급의 '무기/방어구 장비'가 포함된 '눈꽃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6일까지 전체서버에서 출석 체크와 퀘스트,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12월 29일까지 '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서 획득한 '크리스마스 전구'를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고, 해당 전구로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리를 꾸미면 게임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