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결혼 시스템 추가
그라비티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에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를 13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결혼 시스템'은 베이스 레벨 24 달성 시 오픈되며 다른 이용자와 호감도를 쌓아 결혼 퀘스트를 완료하면 커플 순간이동, 커플 부활 등 결혼 전용 연인 스킬과 커플 레벨 이벤트를 이용 가능하다.
결혼식은 결혼 계약 체결 이후 선택적으로 진행 가능하며 결혼식을 진행할 경우 다른 이용자들을 초대해 식을 올릴 수 있다. 결혼식 시간은 이용자가 임의로 선택 가능하며 시간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존재한다.
그리비티 측 관계자는 "결혼식을 마치면 플로트 퍼레이드가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결혼식을 올리는 느낌으로 이용자들이 흥미를 느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쉐도우 웨폰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파이터 최강전'을 진행한다. 파이터 최강전은 베이스 레벨 30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오픈, 하루 최대 5회까지 입장 가능하다.
한편, 그라비티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3일부터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3종을 진행한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짝꿍을 맺고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두근두근 스타 이벤트', 제니 및 수정을 사용해 소원을 빌면 다양한 보상을 주는 '별의 맹세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딘의 축복 소모 시 일정 확률로 교환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발렌타인데이 한정 탈것, 한정 코스튬, 장비 육성 보급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