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방치형 RPG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사전 예약 돌입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가 2분기 내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신작 방치형 판타지 RPG,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의 사전 예약을 최근 시작했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이번 사전 예약은 2분기로 예정된 국내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영웅 등급의 주요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와 '한정판 스킨'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용사의 대난투를 담은 방치형 판타지 RPG다. 캐주얼한 2D 그래픽으로 외계인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용사의 성장기를 익살스럽게 구현했다는 평가다.

또 방치형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직관적이고 간단한 조작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전투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속성의 무기를 조합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각 무기별 특성을 고려한 창의적인 전략으로 외계인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다양한 수집과 성장 요소, 풍성한 캐주얼 콘텐츠를 무기로 전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